[부산] 2021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준비소식
[부산] 2021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준비소식
  • 김새영
  • 승인 2021.05.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부산시민들에게 전해지는 성경세미나
- 부산지부 성도들의 초청활동

 완연한 봄이 찾아온 5월, 유엔평화공원을 산책하는 시민들 사이로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가판대가 눈에 띈다. 기쁜소식선교회 부산지부 홍보팀은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위한 가판 초청을 매일 오후 부산 곳곳에서 진행하고 있다. 홍보팀은 오가는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관심을 보일 때마다 전단지와 홍보영상을 내보이며 성경세미나 초청에 한창이다.

 부산대연교회 공인순 집사는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온라인으로 성경세미나를 할 수 있어 기쁘다. 교회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셨다. 의를 뿌리는 자에게는 하나님이 상을 주신다고 했는데 결과는 하나님 앞에 맡기고, 의를 뿌리는 이 삶이 너무 복되다”며 감사해했다.

유엔평화공원에서 가판 초청에 한창인 홍보팀
유엔평화공원에서 가판 초청에 한창인 홍보팀
부산지역 곳곳에서 가판 초청 중인 성도들
부산지역 곳곳에서 가판 초청 중인 성도들

 기쁜소식서부산교회 김인숙 자매는 “가판초청 중 두 모친에게 복음을 전했는데 말씀을 받아들였다. 죄가 없다고 기뻐했다”고 말했다. 최귀자 자매는 “박옥수 목사님 집회에 여러 번 참석하신 시민을 만났고 성경세미나를 들어보겠다 하셨다. 목사님의 저서를 선물로 드리니 고마워했다”고 전했다.

부산에 게시된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현수막
부산에 게시된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현수막
페이스북, 국제신문, 블로그 미디어 매체 홍보
페이스북, 국제신문, 블로그 미디어 매체 홍보
경성대 입구(좌) 와 서면 로타리(우) 성경세미나 아스트로비전 광고
경성대 입구(좌) 와 서면 로타리(우) 성경세미나 아스트로비전 광고

 부산지부는 개인전도, 전단 및 가판 초청, 아스트로비전, 지역신문, 현수막, SNS, 아파트 게시대를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부산 번화가인 경성대 입구와 서면 로타리 아스트로비전에서 성경세미나 홍보영상이 광고되고 있다. 부산시 75개의 게시대에 현수막을 비치하고, 아파트 게시대에는 전단지 부착으로 홍보 중이다. 미디어 매체에서는 부산 국제신문에 성경세미나 기사가 보도됐고,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를 통한 SNS 홍보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휴대용 손소독제와 전단지로 초청준비 중인 성도들

 부산지부는 올해 온라인 성경세미나 홍보를 위해 휴대용 손소독제를 활용한 초청 방법을 도입했다. 가족, 지인, 직장동료와 시민 초청용으로 5000개의 천연 손소독제를 마련했다. 부산지역 성도들은 “성경세미나 초청 전단지와 손소독제를 함께 배포하니 더욱 의미가 있다”며 “개인 방역과 위생을 지키는 손소독제처럼,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영혼의 방역과 마음의 백신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기쁜소식영도교회 심은주 자매는 “휴대용 손 소독제로 초청을 하니 많은 분들이 잘 받는다. 박옥수 목사님이 유명해서 안다는 시민들도 만났다. 성경세미나를 알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민들에게 초청과 전도를 하는 부산 성도들
시민들에게 초청과 전도를 하는 부산 성도들

 가판전도를 하던 중 선산 출신의 한 시민을 만나게 됐다는 김영미 자매는 “박옥수 목사님의 고향 사람이라고 하시며, 박목사님이 선산에 계실 때 교회밖에 모르셨다고 하셨습니다. 늘 찬송가를 부르시고, 교회를 인도하던 모습을 기억하셨습니다. 시민 분께서는 현재는 교회에 다니지 않으신다고 하셔서 성경세미나에 초청드리고, 목사님 저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이렇게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부산의 중국인 성도, 일본인 성도들도 성경세미나 외국인 초청에 함께한다. 특별행사와 지속적인 성경공부로 연결된 지인과 외국인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중국인 상점을 중심으로 전단 배포와 전도로 초청 중이라고 전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실버 포스터
복음을 전하고 있는 기쁜소식서부산교회 실버

 실버회에서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기간 별도의 오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경세미나 기간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실버”에서는 실버들을 대상으로 건강댄스, 요가, 트루스토리 등 건강증진을 위한 시간과 문화공연이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통해 복음이 전해질 계획이다.

 실버회는 오후 프로그램의 목적이 성경세미나에 많은 실버들을 초청하기 위함이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실버로 성경세미나에 연결될 사람들을 소망한다. 실버들이 행복한 시간도 가지고, 말씀을 통해 구원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지부는 성경세미나 전까지 적극적인 홍보과 초청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는 오는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유튜브 ‘굿뉴스 티비’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