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하나님은 약속을 신실하게 이루십니다!!!!
[페루] 하나님은 약속을 신실하게 이루십니다!!!!
  • 김재원
  • 승인 2021.05.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 전 세계 성경세미나에 앞서 가진 남미 북동부 기독교 지도자 모임

5월 10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기쁜소식선교회 페루지부에서는 5월 3, 4일 이틀간 CLF 기독교 목회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성경세미나에 남미 북동부 지역인 페루, 베네수엘라, 에콰도르, 콜롬비아, 칠레, 볼리비아의 목회자들이 많이 참석하도록 하고자 마련된 이번 컨퍼런스에 온라인[ZOOM]으로 총 600라인이 접속했다. 강사 조성주 페루 선교사는 "예루살렘 멸망에 대한 예수 그리스도의 예언"과 "초대 교회 시대의 박해" 두 가지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컨퍼런스에 참석한 많은 목회자들이 CLF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강연에 앞서 펼쳐진 알바(Grupo Alba), 에스페란사 밴드(La banda Esperanza), 그라시아스합창단(Coro Gracias)의 음악에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말씀 앞에 마음이 정돈됐다고 말했다.

 

 

 강사 조성주 목사는 누가 복음 21장 5절부터 38절까지의 말씀을 통해 목회자들에게 어떻게 하나님과 연결돼 나아가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했다. 강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예언은 인간의 상태, 결함, 오류에 관계하느냐, 안 하는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그의 약속대로 일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오직 하나님 약속 앞에 있어야 합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불충실하고 타락하고 하나님의 권능을 경멸했지만, 하나님은 결코 약속을 잊지 않았습니다. 젖과 꿀이 흐르는 땅으로 데려가겠다는 약속에 따라 행동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행동으로 우리를 판단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 우리와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믿음의 삶에서 항상 우리와 함께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윌프레도 에르난데스 목사/ 페루 이카/ 이카 침례교 연합 회장
"오늘 하루 말씀을 들으면서 축복된 시간이었습니다. 장애물과 시련과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 백성이 약속의 땅에 어떻게 도착했는지 기억하는 것이 마음에 남았습니다. 목사님께서 복음을 정말 쉬우면서도 깊이 있게 전하시면서 더 이상 죄가 없는 부분에 진리의 말씀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약속을 성취하시고 약속의 땅으로 인도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를 위해 죽으셨다는 믿음으로 우리는 구원을 얻고 우리 삶에서 하나님의 약속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니엘 토로 / 볼리비아 산타 크루스/ 엘 샤 다이 교회 목사
“우리는 시간과 상황에 관계없이 하나님의 약속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볼 수 있으며, 하나님은 항상 그의 약속을 이루어 가십니다. 강연을 통해 성경이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다시 새길 수 있었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신 CLF팀 전체에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보지 않고 우리 삶에서 예수 그리스도만을 보십니다. 말씀을 전해주신 조성주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박옥수 목사님과 함께할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성경세미나가 기대됩니다.”

라몬 노 나토 라미레스 레이 날디 목사 / 베네수엘라 / 하나님은 빛이다 교회
“매일 듣는 CLF 강연 속에, 박옥수 목사님과 조성주 목사님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이 항상 저희와 함께 있다는 사실을 믿음으로 받아들이는 부분에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하나님의 말씀이 깊어졌습니다. CLF 덕분에 우리는 복음 안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습니다. 페루 전역의 기독교 목회자들과 지도자들을 위해 컨퍼런스를 준비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

이탈로 마로 퀸 라모스 / 페루 아레 키파 / 나라셋 예수 커뮤니티 교회 목사
“성경을 공부하고 함께 연구할 수 있어 기쁩니다. 저는 예수님을 믿고 은혜로 구원받았습니다. 이제 구원받은 후 성령의 도움으로 제 삶에 주님께서 일하십니다. 저에게는 어떠한 선도 없지만 주님의 은혜로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정말 우리에게는 선이 없음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계속해서 이런 부분에 양육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 후에 우리를 결코 정죄치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로 우리는 의롭게 되었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 앞에 우리가 나아갈 수 있습니다."

 카를로스 알베르토 후아레스 벨라 호 니아 / 페루 리마/ 기도의 집 예수 그리스도는 길이 요 진리 요 생명
"이 연구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예언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비록 이스라엘 백성은 하나님을 무시하고, 믿지 못했던 민족이었지만, 하나님의 아들을 통해 은혜와 자비로 그들에 대한 약속을 이루어가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삶에 우리에게 주신 모든 약속을 이루실 것임을 우리에게 보여주셨습니다. CLF 컨퍼런스에 감사드립니다. 그리스도의 형제로서 함께 계속 배우고 싶습니다. 모든 분들이 그리스도께서 갈보리 십자가에서 모든 죄를 사하신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저희는 구원받았습니다. 이 큰 약속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중남미에서는 한국과 동일하게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온라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중계된다. (*시차로 인해 방송 시간은 다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