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 Kids]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온라인 골든벨 개최!!!
[Starry Kids]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온라인 골든벨 개최!!!
  • 김다래 기자
  • 승인 2022.05.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즈 마인드로 진정한 마인드 UP,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물하다.
- 미래의 리더로 쑥쑥 자라고 있는 세계 최고의 주일학생들
- 복음의 일꾼으로 밝고 행복한 내일을 열어가다.

Starry Kids에서는 5월 5일(목) 저녁 7시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으로 온라인으로 골든벨을 개최했다. 이번 어린이 골든벨은 눈높이에 맞춰 유치부,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온라인 골든벨!!!

이번 골든벨 퀴즈는 3, 4월호 키즈 마인드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시의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문제가 출제됐다. 중간 중간 넌센스 문제는 친구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굿뉴스 TV 활성화와 참여를 위해, 2022년 1월부터 지역 주일학교에서 진행되는 몇몇 프로그램으로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었다.

▲ 매주 토요일 2시와 3시에 굿뉴스 키즈 TV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

토요일 오후 2시와 3시에 줌과 유튜브를 통하여 생중계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올해 어린이날을 기념해 그동안 진행하는 프로그램마다 두 문제씩을 출제해 친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메타인지 UP, 마인드 UP 선생님이 읽어 주는 동화, 온라인으로 하는 여행 '어쩌다 하동',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여러 나라를 둘러보는 'KK 세계여행', 영어로 말할 수 있어요, 토요 키즈 영어, 우리나라의 위대한 인물을 알아보는 역사탐험대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친구들에게 선물 같은 토요일을 선사하고 있다.

▲ 고학년 어린이 골든벨 참여 모습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마무리하며 진행된 어린이 골든벨은 시작 전부터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키즈 마인드를 한 번 더 챙겨 보면서 과연 어떤 문제가 나올까? 준비물인 종이와 필기도구를 가지고 화면 앞에서 있는 친구들의 모습은 기대로 가득찬 모습이었다.

▲ 저학년 어린이 골든벨 참여 모습

이번 골든벨 퀴즈의 1~3등을 위한 특별 선물과 참여한 모든 친구들을 위한 어린이날 상품이 준비됐다. 모두 마음을 가다듬고 교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문제를 풀고 함께하는 동안 즐거움으로 1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 유치부 골든벨 참여 모습. 어린 친구들이지만 마음에 말씀이 자라나다.

교회안에서 건강한 마인드를 배우고 자라나는 친구들의 마음에 꿈과 소망으로 가득차 있었다.

▲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내고 있는 친구들
▲ 어린이날을 맞아 말씀을 마음에 한 번 더 기억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 김서영 / 수성(송정초 4)

어린이날 골든벨 퀴즈를 해서 좋았어요. 제가 1등 할 줄 몰랐는데, 1등 해서 놀랐어요. 문제를 풀 때, 성경을 빨리 찾아서 답을 찾는 것이랑 라이브방송 퀴즈가 기억하기 조금 어려웠고, 넌센스는 재미있었어요. 골든벨 퀴즈를 풀면서 주말마다 하는 라이브방송에도 잘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어린이날 오전에는 가족, 교회 언니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갔다가 주일학교 선생님께서 초대해 주셔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저녁에는 온라인 골든벨 퀴즈를 하니까 특별한 이벤트 같은 하루여서 좋았어요. 오늘 할아버지께서도 어린이날 선물을 주셨는데, 엄마가 참여하라고 한 스타리 키즈 골든벨 행사에서도 상품을 주셔서 어린이날 선물을 많이 받는 하루였어요. 감사합니다. 

▲ 유진아 / 동울산(상진초 3)

이번 골든벨을 준비하면서 평소에 잘 읽지 않았던 키즈 마인드를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세계 최고 문구점'을 읽고 엄마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엄마는 저에게도 세계 최고의 어린이라고 하시면서 말씀을 그대로 받으면 그대로 이뤄진다고 했습니다. 나는 세계 최고의 어린이라고 믿고 키즈 마인드를 읽으면서 골든벨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아는 문제가 많이 나와서 많이 맞출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1등까지 하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세계 최고의 어린이입니다. 

▲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다.

"5월 5일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어린이날을 맞이해 열린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온라인 골든벨은 몸과 마음이 함께 즐거운 잊지 못할 선물이었다. 마음에 말씀이 자라서 복음의 일꾼으로, 내일의 리더로 자라는 친구들을 통해 한국의 미래는 밝고 행복한 소망으로 가득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