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구원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외 2편
[라이프] 구원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외 2편
  • 월간 기쁜소식
  • 승인 2022.08.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8월호 기쁜소식
교도소 편지

 

구원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먼저 지면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 날 월간 <기쁜소식> 한 권이 제 방으로 왔길래 읽다가 내슈빌의 호세 로드리게스 목사님이 구원받았다고 하면서 박옥수 목사님과 상담했다는 사실에 아주 의아했습니다. 현직 목사님이 박 목사님께서 하신 설교 말씀을 듣고 구원받았다는 사실을 믿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죄는 회개로 씻는 게 아니라 히브리서 10장 말씀처럼 주님의 피가 우리 죄를 단번에 영원히 사한 사실을 믿음으로 씻어진다’는 말씀대로라면 두 번 다시는 회개를 안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늦은 나이에 목사 안수를 받아 항상 말씀에 목말라하면서 ‘구원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예수를 믿으면 구원받는다고 하는데...’ 하고 가슴이 꽉 막혀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여러 군데 문을 두드려 보았지만, 대답이 오지 않습니다. 저도 기쁜소식선교회의 신학교에 입학하여 먼저 통신으로 공부할 수 있는지 궁금하고, 도움이 되는 신앙 서적도 읽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김○○ 드림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하나님 앞에 죄인 아닌 사람이 있겠습니까만 비천한 인간 세상 어쩌다 억울하게 담장 안에 있게 된 사람들도 있겠지요. 이제는 그런 억울함도 내려놓게 해 주십사 기도해야 한다면서도 쉽게 내려놓지 못하며 또 회개하고 기도하며 지냅니다. 
전에 ○○교도소에 있을 때 자주 월간 <기쁜소식>을 접하며 박옥수 목사님도 알게 되었고, 목사님의 저서를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로 이송되어 이제 수년간 이곳에서 정착하여 생활하여야 합니다. 벌써 한 달이 지나고 있는데 월간 <기쁜소식>을 접하기 어려워서 서신을 보냅니다.
아울러 박옥수 목사님의 저서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도 받을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보내주신다면 읽고 한이 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싶습니다.
항상 노고에 감사드리며 주님의 축복과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정○○ 올림

 


새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교도소에서 ○○교도소로 온 심○○이라고 합니다.
○○에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과 월간 <기쁜소식>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말씀을 읽으며 감명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도소에서 생활하며 마음이 피폐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책에서 주님이 행하신 기적적인 일들을 보며 감동과 환희를 느낍니다.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주님을 영접해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도소로 이감되는 바람에 월간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곳으로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하게 읽겠습니다. 
새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심○○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