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니아] 하나님이 루마니아에 일하실 때가 됐다.
[루마니아] 하나님이 루마니아에 일하실 때가 됐다.
  • 천민정
  • 승인 2023.02.1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마니아 가족의 밤 및 기공식 소식

2023년 2월 8, 9일 기쁜소식창원교회 정용만 목사를 초청해 가족의 밤 행사 및 루마니아 선교센터 기공식이 있었다.

2022년 3월 이스라엘 행사 지원을 위해 참석한 루마니아 강준길 선교사와 박옥수 목사가 교제했다. 강 선교사는 "작년 한 해 동안 루마니아에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이제 루마니아에 하나님이 일하실 때가 됐다.”는 마음을 전달받고 예배당을 지을 땅을 알아봤다. 2022년 6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으로 독일에 피해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행사에 박옥수 목사가 참석하면서 땅 구입에 대해 이야기했다. 

루마니아 선교센터 기공식
루마니아 선교센터 기공식
루마니아 선교센터 커팅식
루마니아 선교센터 커팅식
루마니아 선교센터 시삽식
루마니아 선교센터 시삽식

2022년 9월 막대금을 지불하고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시내에 대지를 구입했다.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 매우 좋은 땅을 좋은 가격에 얻을 수 있었다. 말씀 하나가 땅에 떨어져서 그것이 일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2023년 루마니아 베다니아 교회 율리안 켈루 목사의 축사와 기쁜소식오순절교회 아드리안 목사의 기도로 기공식이 시작됐다.

기쁜소식창원교회 정용만 목사는 이 건물을 통해 동유럽 청소년의 교육과 동유럽 선교의 새로운 길을 열어주실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 있는 능력이 루마니아 땅에 그리고 동유럽에 빛날 것을 생각할 때 하나님께 소망이 된다. 

베데스다교회 율리안 켈루 목사 축사
베데스다교회 율리안 켈루 목사 축사
기쁜소식 창원교회 정용만목사 말씀
기쁜소식창원교회 정용만 목사 말씀
기공에배 참석자들과 함께
기공 예배 참석자들과 함께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이사야45:3)" 말씀을 따라 루마니아와 동유럽에 일하실 하나님을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