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네 자손을 사방에서 오게 하리라" 나삼수 목사 성경세미나
[의정부] "네 자손을 사방에서 오게 하리라" 나삼수 목사 성경세미나
  • 손지애
  • 승인 2023.03.06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의정부교회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기쁜소식부산대연교회 나삼수 목사를 초청해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진행했다.

아름다운 소식을 왕궁에 가서 고하자는 신년사 말씀이 선포된 가운데 진행된 첫 성경세미나를 위해 기쁜소식의정부교회 성도들은 기도회를 하고 장년회 주관 예비집회를 열어 새로운 이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본 성경세미나에 앞서 준비한 장년 주관 '죄에서 벗어나' 성경특강
본 성경세미나에 앞서 준비한 장년 주관 '죄에서 벗어나' 성경 특강

하나님이 종을 통하여 이사야 43:5-6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여 네 자손을 동방에서부터 오게 하며 서방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라는 말씀을 주셔서 마음의 힘을 얻고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정부 에베네자합창단을 시작으로 구역 교회 합창단들의 찬양과 색소폰, 팬플룻, 오카리나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그들의 마음을 열게 하고 말씀을 받아들이게 하였다.

의정부교회 에베네자 합창단의 찬양
의정부교회 에베네자 합창단의 찬양
색소폰, 팬플룻, 오카리나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색소폰, 팬플룻, 오카리나 공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강사 나삼수 목사는 로마서 3:9~28 말씀을 통하여 "인간이 악한 것은 자기를 믿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그 결과는 반드시 실패하고 망하는 것“이라며 하나님께서 이미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게 해놓으신 복음을 힘있게 증거했다.

"일한 것이 없이 하나님께 의로 여기심을 받는 사람의 행복에 대하여 다윗의 말한 바 그 불법을 사하심을 받고 그 죄를 가리우심을 받는 자는 복이 있고(롬4:6-7)" 말씀처럼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화목 제물로 삼으셔서 하나님과 우리를 이미 연결해 놓으신 사실을 선포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구원받고 기뻐하는 박은미자매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구원받고 기뻐하는 박은미 자매

“지금까지 죄를 짓는 내 모습에 마음이 짓눌리고 회개해서 죄를 씻으려고 애썼는데 한 사람의 순종치 아니함으로 많은 사람이 죄인된 것 같이 한 사람의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인이 되리라는 말씀이 그대로 믿어져서 마음이 너무 평안해졌어요. 이제는 든든한 빽이 생겼어요. 기도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감사합니다로 시작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해요.” (박은미)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복음을 그대로 받아들여 새 힘을 얻은 서송지 모친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복음을 그대로 받아들여 새 힘을 얻은 서송지 모친

“성경세미나에서 세례 요한이 예수님께 안수할 때 세상죄를 예수님의 등 뒤로 넘겨서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 하시고 돌아가신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때 내 죄도 예수님께 다 넘어가서 죄가 없는 것이 믿어졌습니다.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고 힘이 나고 행복합니다.” (서송지)

“35년 만에 남편을 구원해 주셔서 하나님께 감사함도 잠시였습니다. 갑작스럽게 남편이 소천하면서 마음도 몸도 다 무너졌습니다. 베드로가 사단에 잡혀서 예수님을 부인할 수밖에 없었던 것처럼 내가 복음을 섬길 수 없는 사람이고 사단에 속아서 그동안 나를 세우고 살아온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하나님이 내 영혼을 사랑하셔서 내 안에 말씀을 다시 세워주시는 복된 시간을 주셨습니다.” (박숙자 자매)

“구원은 오래 전에 받았지만 내 생각을 따라 교회를 떠나 살면서 곤고하고 괴로웠습니다. 집회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교회에 오니 형제 자매들이 교회 안에서 은혜 입고 사는 것을 보면서 내 모습이 비쳤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붙드셔서 교회로 인도하셨다는 마음이 듭니다. 실버 프로그램을 함께 하라는 교회의 음성에 감사합니다.” (조정원 자매)

약속의 말씀대로 이번 세미나에 하나님이 오게 하신 새로 오신 분들
약속의 말씀대로 이번 세미나에 하나님이 오게 하신 새로운 사람들
의정부 인근 교회에서 한마음으로 준비한 공연
의정부 인근 교회에서 한마음으로 준비한 공연

성도들은 이번 세미나에 2023년 신년사 말씀 따라 믿음으로 발을 내디뎌 하나님이 예비하신 이들에게 복음이 전해지는 것을 보며 너무 감사했다. 또한 이사야 43:5-6절 말씀처럼 하나님이 이끌어 오게 하시면 전도가 너무 쉽다는 소망을 얻었다. 기쁜소식의정부교회는 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장년회 집회를 열어 복음을 전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