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복음의 길에 소망을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 초청 연합예배
[동탄] 복음의 길에 소망을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 초청 연합예배
  • 손수진
  • 승인 2023.03.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옥수 목사 초청 연합예배가 열린 기쁜소식 동탄교회

따뜻한 날씨가 연이어지던 11일(토) 기쁜소식동탄교회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 초청 연합예배가 열렸다.

▶꽃다발 전달로 환영의 인사를 대표한 김로한 주일학생

행사에 앞서 기쁜소식동탄교회 구홍근 목사는 2년 전 창립예배를 통해 주신 ‘Upside Down, Inside Out 뒤집기’ 말씀 한마디가 계속해서 동탄교회에 일하는 것을 볼 때 너무 감사했고 또 하나님의 종을 통해 새롭게 주실 말씀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Upside Down, Inside Out' 말씀의 간증을 전하는 구홍근 목사

본 공연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감미로운 선율로 시작했다. 플루티스트 장창대의 솔로연주부터 소프라노 권옥순의 솔로, 테너 훌리오와 신지혁의 듀엣, 첼리스트 함수현의 솔로연주, 캔들 스틱 중창단의 합창까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은 동탄교회 예배당을 넘어 전 건물이 아름다운 찬양으로 가득한 시간이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찬양이 예배당 가득 울려퍼진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을 보며 기뻐하는 성도들

박옥수 목사는 에스더 6장을 주제로 왕이 베푼 잔치에 오지 않은 왕비 와스다 대신 포로로 잡혀온 모르드개의 사촌 에스더가 왕비가 되고 에스더의 민족을 살리게 된 말씀을 전하며 우리가 행위가 아닌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죄가 영원히 씻어진 것을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 온 세계가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전했다.

아무것도 아닌 위치였던 에스더처럼 우리는 많은 죄가 있고 지옥 가기에 가장 알맞은 사람이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죄 사함을 얻었고 이를 전하는 복음을 위해 일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이야기했다.

▶말씀으로 마음의 양식을 얻는 성도들

동탄교회 성도들은 곧 있을 집회를 앞두고 가까이 있는 이웃들을 한 번 더 뒤돌아보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며 기뻐했다.

또한 형제자매들은 엘리사가 수넴여인 집을 찾았던 것처럼 동탄교회를 찾아주신 하나님의 종에게 안수기도를 받으며 몸과 마음의 힘을 얻었다.

▶안수기도로 몸과 마음의 병을 다 나았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함께한 박옥수 목사 초청 예배는 왕비를 위해 준비한 왕의 잔치처럼 영광스럽고 그 자리에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이었다. 

새로운 말씀으로 동탄에 더욱더 크게 역사하실 하나님이 기대된다.

▶복음의 길의 소망을 함께할 기쁜소식동탄교회 성도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