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봄을 여는 행복한 소식, 찾아가는 '해뜨는 실버대학' 개강
[서산] 봄을 여는 행복한 소식, 찾아가는 '해뜨는 실버대학' 개강
  • 이경희
  • 승인 2023.03.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이 기다리는 찾아가는 실버대학으로 자리매김
-전년도에 이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을 만날 것

지난 3월 16일 오후 2시 서산석림한성필경로당에서 해뜨는인성교육원 주최 찾아가는 해뜨는실버대학을 개강했다. 해뜨는실버대학은 전년도에 서산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매주 찾아가는 실버대학으로 마인드특강, 그림책테라피, 공예체험, 레크레이션, 추억의 영화상영, 힐링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금년들어 여러 경로당에서 프로그램 요청이 들어와 봄을 여는 찾아가는 실버대학을 시작하게 되었다.

석린한성필아파트경로당

'행복해요' 노래를 함께 부르면서 건강체조로 마음을 열고, 부정적인 생각을 모두 날려버리는 볼링게임을 하면서 굽어있던 허리도 펴고 큰 소리로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신나는 건강체조

이번에 프로그램을 신청한 석림한성필아파트경로당 홍순오회장님은 "매년 행복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어 정말 고맙고, 올해에도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서 우리 경로당을 찾아주어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인드특강

'형편과 말씀'이라는 주제로 마인드특강을 진행한 구장완강사는 브라질 룰라 대통령의 일화인 '괜찮아, 좋았어, 잘 될거야 '를 소개하며 우리 보기에 어떠하든지 마음에 말씀을 믿을 때 가장 행복하다고 강연을 하면서 어르신들에 복음을 전했다. 어르신들이 모두 귀를 기울여 경청하고 크게 호응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찾아가는 실버대학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에게 복음이 전해져 구원받을 것이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