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이 나라에도 복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피니언] 이 나라에도 복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월간 기쁜소식
  • 승인 2023.04.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4월호 기쁜소식
포토 메시지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 박옥수 목사님, 모팟 킬리오바 비숍,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목회자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안에 있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오늘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전능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오늘 여러분 앞에 서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종은 요한복음 5장에 나오는 38년 된 병자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우리가 죄인이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우리가 죄 사함을 받았다는 사실이 저에게 힘을 줍니다.
어제 박 목사님이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시간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팟 비숍이 말씀하셨듯, 2022년 대통령 선거 직전에 목사님이 부통령 사무실에 오셨던 날을 잊지 못합니다. 우리는 목사님과 기도할 수 있었고,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목사님은 당시 부통령에게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해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이 나라에서도 복음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29년 동안 케냐에서, 특히 청소년들과 함께 계속 활동한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어제 박 목사님이 대통령께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는 케냐에서도 마인드교육이 진행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새롭게 단장한 케냐 교회 예배당이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음을 선언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케냐 대통령 영부인이 전한 축하 메시지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