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기쁜소식논산교회 김광석 목사 성경세미나
[논산] 기쁜소식논산교회 김광석 목사 성경세미나
  • 조훈일
  • 승인 2023.04.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음은 미리 약속하신 것이라

기쁜소식논산교회는 4월 2일(일) 저녁부터 5일(수) 저녁까지 기쁜소식부안교회 담임 김광석 목사를 초청해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논산교회 형제 자매들은 "오늘날은 아름다운 소식이 있는 날이어늘 우리가 잠잠하고 있도다 이제 떠나 왕궁에 가서 고하자(열왕기하 7:9) 신년사 말씀을 의지해 전도하기 시작했다. 성도들은 매일 모여서 사람들을 만난 간증을 전하며 기도회를 통해 소식을 접한 사람들이 성경세미나에 참석하기를 기도했다.

지역교회의 특송은 새로 참석한 이들과 성도들의 마음을 열어준 특별한 찬송이 되었고 장로교회 목사로 있었다가 CLF를 통해 구원받은 원로목사 부부가 전하는 간증은 하나님 앞에 기쁨이 되었다.

강사 목사는 로마서 1장부터 6장까지 말씀을 통해 '복음은 미리 약속하신 것'이고 보물 찾기 할 때도 범위가 정해져 있듯 하나님이 정해 놓으신 것을 성경에서 찾기만 하면 된다고 전했다. 세상죄를 지고 가신 예수님을 통해 죄가 사해진 것이 진리인 것을 전할 때 많은 사람이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길과 산울로 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는 말씀을 땅에 떨어뜨리지 않으시고 많은 사람들을 보내 주셔서 교회의 기쁨이 됐다. 이번 성경세미나에 온 이들을 위해 후속 성경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