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김제 시민을 위한 김시영목사 성경세미나
[김제] 김제 시민을 위한 김시영목사 성경세미나
  • 박지현
  • 승인 2023.04.2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김제교회는 4월 16일(일)~19일(수) 기쁜소식평택교회 김시영 목사를 초청해 김제시민을 위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집회를 준비하면서 오세호 담임목사는 ‘역대상 4장 9~10절 야베스는 그 형제보다 존귀한 자라......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의 말씀으로 성도들의 마음을 모았다. “야베스가 하나님께 기도를 했는데 하나님이 그 기도를 다 들어주셨다.  우리가 구하면 하나님께서 지경을 넓혀주실 것이다. ”하고 전했고 말씀을 들은 성도들은 마음에 소망을 갖고 기쁨으로 성경세미나를 준비할 수 있었다.

성도들은 김제시 지도를 보며 14개 면과 읍을 구역별로 나누어 전단지와 포스터, 플래카드, 간판 등으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벌였으며, 손님 맞이를 위해 교회를 새롭게 단장하며 소망스러운 시간들을 보냈다.

말씀을 듣기 전, 양승호 목사(기쁜소식임실교회 담임목사), 서아론 목사, 김주원 자매등 죄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얻은 성도들의 구원 간증 시간과 그라시아스 합창단, 지역교회 합창단의 아름다운 찬양으로 참석자들이 말씀에 젖을 수 있도록 마음을 부드럽게 열어 주었다.

강사 김시영 목사는 창세기 4:1~5절로 성경세미나 첫 날 말씀시간을 열었다.

"야곱이 축복을 받은 것은 자기로는 안 된다는 걸 발견하고 어머니가 부족함이 없도록 일을 했기 때문입니다. 야곱 자신의 옷으로 아버지 앞에 나아가는 것은 저주이고 아버지를 기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린 양 되신 그리스도로 옷 입었습니다. 구원은 내 행위와 상관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십자가에서 흘려졌기 때문에 얻은 것입니다."

매 시간 전해지는 쉽고 정확한 복음은 참석자들의 마음에 감사로 심겼다.

말씀을 들은 후, 새로 온 이들은 인근 교회의 목회자들과의 2부 교제를 통해 복음을 좀 더 자세히 듣고 의문을 해결할 수 있었다. 또한 성도들도 교제 시간을 통해 행복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지혜를 배울 수 있었다.

 

초청간증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며 들었던 소망의 말씀은 형제자매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고, 말씀의 힘으로 각 면 소재지마다 찾아다니며 전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김제교회를 사랑하셔서 복에 복을 더하시고 지경을 넓혀주신다는 말씀이 우리에게 이루어져서 교회가 너무 아름다워지고,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를 나오지 않았던 아들 며느리 손자 손녀들도 다시 교회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분들도 오셔서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장옥선 집사)

"박옥수 목사님 사모님께서 마태복음 1장 말씀으로 영적 아기를 낳는 부분에 대해 전해주셨는데, 이 말씀에 새 힘을 받아 복음도 전하고 세미나에 새로운 분들을 초청하게 되었습니다. 한 초등학교의 상담 선생님은 성경 세미나에 참석한 후에 마음을 여시면서 성경 토론도 하자고 하시고, 지난주 목사님이 해주신 행복 바이러스를 풍기는 말씀을 듣고 좋아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초청한 다른 두 분도 말씀을 들으며 변화되는 마음을 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하나님과 종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김정미 자매)

참석자간증

"성경세미나에 초청받아 말씀을 들었지만, 나 자신이 구원을 이뤄야 한다는 마음이 강하게 있었습니다. 말씀 들은 후 교제를 하면서 내가 이루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셨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더 이상 내 수고가 필요없고 이미 죄가 씻어졌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 집회기간 동안 성경세미나에 참석해서 은혜로운 말씀을 들어 너무 좋았고 계속해서 김제교회에서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김정순씨)

"성경세미나에 참석해 말씀을 들으면서, 내가 가졌던 선입견과 고정관념이 풀렸습니다. 기쁜소식 김제교회 성도들과 성경 토론도 계속하고 싶고, 담임 목사님께서 행복 비이러스를 풍기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너무 좋은 말씀인 것 같아서 감사했습니다." (정영자씨)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면서, 기쁜소식 김제교회는 노약자 참석자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예배당 입구 계단을 경사로로 수리하는 작업을 했으며 이 작업을 통해 교회와 멀어졌던 지체들이 다시 마음을 열고 돌아오는 역사가 있었다.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라는 말씀처럼 복음을 전하는 동안 기쁜소식김제교회 성도들에게 두루 축복이 넘쳤던 성경세미나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