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IYF Membership Day! / 우간다 세계대회 후속소식
[우간다] IYF Membership Day! / 우간다 세계대회 후속소식
  • 김형진
  • 승인 2011.07.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4일 월드캠프를 마친 후 우간다 IYF에서는 월드캠프를 같이 준비하고 도왔던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미팅이 6월 25일 IYF 우간다 센터에서 있었다.

이 미팅에서 자원봉사자들은 월드캠프를 준비하고 도우면서 잘 된 부분들과 보완해야 될 부분들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들을 가졌고, 월드캠프 때 다 나누지 못했던 마음의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들을 가졌다. 또 마인드 강연을 통해 들려지는 말씀으로 자원봉사자들은 마음의 세계를 작게나마 배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자원봉사자 미팅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봉사 수료증을 받았고 소정의 상품을 받았고 그 봉사자들 가운데 최우수 봉사자들을 뽑아 상품을 주었다. 이번 미팅에 참석한 봉사자들은 앞으로도 IYF에서 준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봉사자로 일하기를 소망하며 미팅을 마쳤다.

 

또 월드캠프 기간 중에 새로운 IYF 멤버를 모집을 했었고, 200여명의 학생들이 IYF 멤버로 신청을 했었다. IYF 멤버 모집은 신청하는 학생들이 IYF에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택하여 신청 할 수 있게끔 하였다.

 

이 시대에 참된 리더를 만들고 IYF를 이끌어 나갈 일꾼을 만들 IYF 리더스 클럽, 1년 동안 해외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는 GNC 해외봉사, IYF 아카데미, 댄스나 합창단 같은 클럽 활동 등 여러 프로그램에 신청한 학생들을 위해 7월 2일 IYF 멤버쉽 설명회를 가졌다. 설명회에서는 IYF와 IYF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에 대해 설명하고 또 신청한 그룹별 미팅을 가지며 학생들은 IYF에 대하여 알게 되는 시간들을 가졌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IYF 멤버 모임을 가지며 많은 학생들을 이끌 계획이다. 또한 이 학생들은 8월에 있을 동부 아프리카 월드캠프를 참석하며 자원봉사자로 활동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우간다 월드캠프 개막식 때 참석하시고 한국 월드캠프에 참석하신 우간다 청소년부 키불레 로날드 장관은 IYF에 감사하다며 자신의 집으로 저녁식사 초대를 했다.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장관은 한국에 초청해주신 박옥수 목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우간다에서 월드캠프를 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구원을 받았고 IYF의 멤버로 지원하여 IYF와 함께 하고자했다. 이런 일들을 보면 하나님께서 우간다를 너무 사랑하시고 우간다에 일하시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하나님은 우간다를 너무 사랑하셔서 월드캠프 뿐만 아니라 많은 일들을 우간다에 하셨고 지금도 하고 계신다. 앞으로 하나님이 우간다에 또 어떤 일들을 하실지 기대되고 소망이 된다

글 정리 / 박다은 단원 ( 10기 굿뉴스코 우간다)
사진  /  김지석 단원 (10기 굿뉴스코 우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