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레오 전도사님 집회 15명 정도 구원을 받아.. 4/7 채팅
볼리비아 레오 전도사님 집회 15명 정도 구원을 받아.. 4/7 채팅
  • 선교지탐방
  • 승인 2001.04.08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림☜ 기쁜소식선교회 신앙상담 대화방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채팅관리자] 선교사님들의 선교 소식을 올려 주십시오.

[이대도] 이번 주에 독일에서 이헌목 목사님을 모시고 수양회가 진행 중이고다음주에는 헝가리에서, 그리고 이어서 폴란드에 수양회가 있습니다. 서울 잠실에서나 지금 동남아에서 힘있게 역사하시는 주님이 이곳 유럽에서도 동일하게 일하실줄 믿습니다. 교회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김진환] 안녕하세요 이번 한주간 동안 라파스 레오 전도사님을 초청하여 집회를 가지게 되었는데 형제 자매들이 초청한 심령들이 약 15명정도 매일같이 오게 되었고 약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로 집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분이 구원을 받는 은혜를 받아서 교회 가운데 연결될 것을 생각 할때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김진환] 강대철 목사님 안녕하세요. 오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팅관리자] 곧 중미에서 가장 좋은 출판사를 통해서 죄사함 책 1권이 스페인어판으로 출판 된다고 합니다.

[조성주] 이번 죄사함 책 출판을 통해서 하나님이 서반어 권에 새로운 문을 여시라라 믿습니다.

[채팅관리자] 감사합니다.

이 밖에 심성수, 안종령, 김범섭, 조성화, 이OO, 김창규, 주종식, 박찬수, 김영호, 이OO, 오OO, 신재훈, 이원희, 신OO, 류동화, 김진희, 이진호, 김학철, 윤영현, 박OO, 신원석, 김삼권, 김수연, 남진향, 박영준, 정영민, 정영복, 조규윤, 김진곤, 이용재 선교사님 등이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2:11:56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