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목사 저서 "Navigating the Heart" 출간
박옥수목사 저서 "Navigating the Heart" 출간
  • 굿뉴스데일리
  • 승인 2013.09.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영문판으로 미국서 출간

박옥수목사의 저서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가 미국 테이트(TATE PUBLISHING)사로 부터 번역되어 "Navigating the Heart" 라는 이름의 책으로 출간됐다. 미국 테이트사는 모든 유형의 책을 인쇄하는 기독교 출판사로써 처음 원고를 접한 후 '이런 책을 원했다'며 아주 적극적으로 진행되어 이번에 출간됐다.

▲ 미국 테이트(TATE PUBLISHING)사 홈페이지(http://www.tatepublishing.com)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아니라, E-Book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 "Navigating the Heart"의 자세한 소개 글

아래의 글은 테이트사 홈페이지에 소개된 "Navigating the Heart" 의 소개 글이다.

 

마음 항해하기
누가 당신을 끌고 가고 있는가?
박옥수 저


물질은 마음에 평안을 가져다 주지 못한다. ‘마음 항해하기’는 평안과 조화를 가져다 주는 ‘마음’이라는 핵심 주제를 체계화했다. 당신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살고 있는가 보라. 그러면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걱정과 슬픔이 사라지고 생산적이고 긍정적인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박옥수 목사는 마땅히 사랑해야 할 마음을 사랑할 수 없게 만드는 문제에 대해 조명했다.
마음이 교만해지면 교류가 중단된다. 사람이 그런 고립상태에 들어가면 비행에 빠지고 거기서 벗어나기 매우 어렵게 된다. ‘마음 항해하기’는 자신의 마음을 낮추고 다른 사람의 마음과 만나기 시작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밝히고 있다.

저자는 목사로서 수년 동안 재소자들을 교육해왔다. 박 목사는 그들과 상담을 하면서 교도소에 있는 사람들이 충분한 마음의 소통을 하지 않고 살았기 때문에 그곳에 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마음이 고립되어 자기 자신만을 믿었던 것이다. 사람이 너무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면 다른 사람과의 소통이 끊기면서 자기 자신만의 생각에 빠지게 되고 잘못된 사고방식을 갖게 된다. 저자는 청소년들을 위해 일하면서 수백 명의 젊은이들이 자원봉사활동을 위해 전 세계로 나가는 것을 지켜봐 왔다. 각종 중독으로 고통하며 평범한 삶을 살 수 없었던 수많은 젊은이들이 지금은 전혀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마음을 변화시키는 이 책을 통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꾸는지 배워 보라. 분명한 인도를 따라 발걸음을 내디뎌 보라.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시작해보라. 그리고 진정으로 아름다운 삶을 살기 시작하라.

* 관련링크 : http://www.tatepublishing.com/bookstore/book.php?w=978-1-62854-3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