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지방교회 중심으로한 새해 첫 집회
[에티오피아] 지방교회 중심으로한 새해 첫 집회
  • 이해석
  • 승인 2014.02.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에서는 2014년 새해를 맞아 1월 27일 저녁부터 1월 31일까지 지방교회를 중심으로 올해 첫 집회를 시작했습니다.

 
 
에티오피아 남부쪽 도시에 기쁜소식 월라이타소도교회, 기쁜소식 아제바교회, 기쁜소식 마조리아교회, 기쁜소식 쇼네이교회 4개교회를 중심으로 이해석선교사와 남필현선교사가 그곳의 형제, 자매들과 새로운 분들을 초청해서 집회를 하면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세월 기성교회에서 종교생활하면서 나름대로 열심도 있었지만 죄에 대한 의문속에 삶에서 회개만 반복하며 살았습니다. 수년전에 쇼네이 소도시에 한국에서 선교사가와서 "메카네 예수스" 교회에서 집회를 하면서 복음을 전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그곳에서 선교사님과 교제를 나눈 분들이 매달 성경공부를 하면서 여러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나에게도 전해줘 결국 저도 말씀을 듣던중 이미 이루어진 복음을 발견하게 되었고 얼마후 직장을 그만두고 복음의 일을 하게되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때 나에게 복음으로 연결시켜준 사람들은 어떤 연유로 자기의 길들을 갔지만 지금까지 주의 은혜가운데 있으면서 이번에 교회근처에 기쁜소식 쇼네이 교회에서 야외집회를 준비하면서 장비를 갖추고 집회를 초청하면서 주변에 많은 새로운 분들이 와서 간증도 듣고 복음을 들을수있는 기회가되어 감사했고 새로운분들과 계속 교제를 나누게되어 하나님앞에 감사를 드립니다. (샤메보 전도사)

 
 
특히 기쁜소식 마조리아 교회는 약 750평정도 되는 땅을 매입해서 현재 형제, 자매들이 예배를 드리고 모임을 할수있는 예배당을 짓고 있는중입이다.

 
모두 마음을 모아서 은혜를 구하며 곧 지붕을 올릴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형제,자매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