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울지역 중고생 연합집회 및 지도교사 모임
제1회 서울지역 중고생 연합집회 및 지도교사 모임
  • 윤선미
  • 승인 2001.05.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서울지역 중고생 연합집회


"브살렐과 오홀리압과 및 마음이 지혜로운 사람 곧 여호와께서 지혜와 총명을 부으사 성소에 쓸 모든 일을 할 줄 알게 하심을 입은 자들은 여호와의 무릇 명하신 대로 할 것이니라"(출 36:1)




잠실 체육관 집회를 통해 그동안 서울이 얼마나 복음의 깊은 잠 속에 있었는지를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잠에서 깨어나 한국 인구의 절반을 차지하는 서울이 복음 앞에 달려나가려고 합니다.


복음 앞에 생각하다보니 학생들의 머물러 있는 모습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동절기 수련회에서 은혜를 입고 와 그것이 삶 속에서 연결이 되지 않아 다시 옛습성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린 항상 학생들을 보면서 안타까워만했지 주님 앞에 발을 내딪지 않았는데 이번에 교회가 새롭게 그 학생들을 생각하고 이끌어 나가고자 결정하였습니다. 수련회 전까지의 정규적인 모임을 통해 어떤 모양이라할지라도 마음의 이야기를 터놓고 또 그것이 치료가 되어 주님 앞에 밝게 자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시작이라 미약하지만 마음을 가지고 한다면 하나님이 우리에게 많은 지혜를 부어주실 줄 믿습니다.
서울지역의 학생 형제, 자매님들 모두 참여하셔서 말씀도 듣고 마음의 이야기도 하고 발표회를 갖는 등 은혜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시간 : 2001.6.2 (토) 오후3시

▶ 장소 : 서울제일교회 (서울대입구역 하차)





이에 앞서 5월 7일(월)에 지도 교사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6월 2일의 집회 프로그램 뿐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여러가지 방향에 대하여 의논하고 교제하고자 하니 서울 전지역 지도교사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간 : 2001년 5월 7일

▶ 장소 : 서울제일교회(서울대입구역 하차)

▶ 문의 : 02)887-8857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2:18:58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