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학생의,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에 의한 바이블콘서트!
[부산] 대학생의,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에 의한 바이블콘서트!
  • 신은비 기자
  • 승인 2014.10.0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도 몰라? 성경이 왜 수천년간 베스트셀러인지

10월 6일부터 7일까지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는 부산 IYF 대학생들이 기획하고 주최한 대학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집회는 ‘아직도 몰라? 왜 성경이 수 천 년간 베스트셀러인지’라는 주제로 ‘성경’을 종교적으로만 알고 낯설게만 느끼는 대학생들에게 성경에 대한 기본적 내용으로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

 

부산링컨스쿨의 라이쳐스와 IYF홍보 영상으로 집회의 막을 열었습니다. 이어지는 부산 IYF의 자랑, ‘부디쳐스’ 밴드는 노래 속에 담긴 가사와 울림이 강한 목소리를 통해 집회에 처음 참석한 이들에게 긴장을 풀어주고 강연에 집중할 수 있는 따뜻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부산대연교회 강태욱 전도사는 성경과 꿈을 주제로 강연했습니다. 첫째날, 강태욱강사는 성경이 왜 수 년동안 베스트셀러일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성경에 있는 과학적인 사실들로 풀어주었습니다. 또한, 둘째날은 나를 위해서 사는 삶이 아닌 남을 위해서 살때 비로소 꿈을 찾을수 있고, 진리를 찾을 수 있다고 전하며 그 바탕에는 예수님의 희생이 담겨있다고 했습니다. 

 
 
 
 

강연이 마친 후 가지게 된 개인별 상담 시간에는 강연을 들으며 이해가 되지 않거나, 궁금한 점 등을 묻고 답하였습니다. IYF학생들이 직접 친구들과 상담을 하여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고 특히 몇몇 학생들은 성경이 사실인 것을 믿고, 복음을 듣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준비 기간이었지만, 부산 IYF 대학생들은 직접 집회를 준비하며 작은부분까지도 하나하나 도우시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비록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말씀만을 믿고 발걸음을 내딛었을 때 36명의 새로운 학생들이 연결되는 것을 보면서 신실하신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부산 지역의 대학집회가 소망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