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데일리
월간 기쁜소식책과 신앙
일주일도 안 돼 다 읽고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내가 사랑하는 책
홍철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9.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랑하는 형님,
주님 안에서 인사드립니다.
일요일 새벽기도를 마치고 형님께 펜을 들었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에 하루에도 몇 번씩 샤워를 했는데, 이번 주말은 하나님이 시원한 주말을 보내게 해 주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정말 더웠거든요. 자다가 일어나 샤워해야 할 정도였으니까요.
 은혜가 가득 담긴 편지 잘 받았습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우리의 죄를 씻어주신 은혜의 말씀은 언제 들어도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기쁜 소식을 매주 접할 수 있고 또 주님 안에서 한 형제 된 형님을 통해 듣고 있으니 이 은혜가 얼마나 감사한지, 옥살이를 하면서도 감사의 기도가 절로 나와 주님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감사할 뿐입니다. 바깥 세상에 있었다면 이 귀한 은혜도 모르고 사탄의 꾐에 빠져 죄악 속에서 살고 있었을 텐데, 이렇게 죄 사함의 기쁜 은혜를 받아 감사함 속에서 살고 있으니….
 보내 주신 책 잘 읽었습니다. 죄에서 벗어나는 13갈래의 길. 한 갈래의 길도 아닌 이 많은 길을 가르쳐 주시는 박옥수 목사님의 <세상 죄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 몸이 피곤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일주일도 안 돼 다 읽고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목사님도 이렇게 많은 길을 주시는데 우리 예수님은 얼마나 많은 길을 주실지....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소자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예수님의 이 한마디에 중풍병 환자가 나았듯이 내 죄를 사하여 주신 예수님의 은혜로 내 몸도 나을 거라는 굳건한 믿음, 이것이 지금 저의 마음입니다.
 내 생각 내 형편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믿음을 가르쳐 주어 감사드립니다. 기도 고맙습니다. 저도 형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7월 17일 홍철 드림

   
 


 


< 저작권자 © 굿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홍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일본] 뮤지컬 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삶이 아름답다!
2
[파라과이] UN 고등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스와질란드] 국회의장 및 정부 각 부처 고위 공무원들의 마음을 움직이다.
4
[스리랑카] “새로운 땅, 실론에서 발견한 복음의 보물섬”
5
[천안] 지금 천안교회는 리모델링 진행중
6
[남아공] 남아공에서 발견한 소중한 보물
7
[일본]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셨습니다!
8
[대덕] 2,000여 동문이 함께한 '2017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
9
[일본] "도전하고 넘어지면 또 도전하면 됩니다!"
10
[일본] 마인드컨퍼런스에 참가한 VIP 인사들
신문사소개기사제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2길 100-15   |  대표전화 : 070-7538-5104  |  팩스 : 02-574-0275
편집인·발행인 : 이종한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용언
Copyright © 2012 굿뉴스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ood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