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데일리
해외소식북미
[미국] 북미지역 목사 장로 안수식
굿뉴스데일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월 6일, 미국 마하나임에서는 목사 장로 안수식이 있었다.

   
 

기쁜소식 멤피스교회의 류지훈 선교사, 기쁜소식 휴스턴교회의 박성득 선교사, 기쁜소식 벤쿠버교회의 홍상수 선교사, 기쁜소식 캔사스교호의 임명철 선교사가 목사 안수를 받았고, 기쁜소식 뉴욕교회의 양성우 집사가 장로 안수를 받았다.

   
 

이날 박옥수 목사는 사도행전 8장의 말씀으로 안수식 메시지를 전했다.

“끊임없이 복음을 전할 때 성령이 일을 하시는 것을 보았다. 나아만 장군집에 작은 계집종이 왔을 때 그 집의 모든 것을 바꾸어 기쁨을 주었고, 김연옥 자매님의 삶이 어두웠지만 말씀이 마음에 들어가니깐 그 삶에 기쁨이 넘치면서 그 삶이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도행전 8장을 보면 살벌한 형편이었습니다. 스데반이 죽고 교회 성도들이 옥에 넘기워지지만 빌립 한 사람이 분위기를 다 바꾸어 그 성에 큰 기쁨이 있게 했습니다. 이 복음을 담대하게 전할 때 그렇게 하시는 것을 보면 너무 감사합니다.

   
 

작년에 인도에 일하셨던 하나님. 스와질란드에 일하셨던 하나님. 가는 곳마다 길을 여시는 하나님이 너무 놀랍습니다. 하나님은 지금 사도행전 13장 22절 ‘내가 이새의 아들 다윗을 만나니 내 마음에 합한 사람이라 내 뜻을 다 이루게 하리라’ 하신 것처럼 하나님과 마음을 같이 하는 사람들. 그 말씀을 믿는 사람들. 그 말씀을 따르는 사람들. 마음을 같이 하는 사람들을 들어서 쓰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사도행전 8장 처음 살벌하게 시작되지만, 결국 큰 기쁨으로 바꾸는 것을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직분을 우리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 믿음을 가지고 복음의 일에 쓰임받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선배 목회자인 임민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어디를 가든지 우리가 가진 복음 때문에 길을 여시고 은혜를 베푸시는 것을 보는데 복음의 일꾼으로 세우셔서 일하시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목사로 안수받는 임명철 선교사와 류지훈 선교사가 간증했고 이어서 안수식을 가졌다.

   
 
   
 
   
 
   
 

사도행전에 8장의 시작은 큰 어려움이었지만, 빌립을 통해 끊임없이 믿음으로 복음을 전할 때 ‘그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라고 했던 것처럼 하나님께서 미국에 믿음으로 세운 일꾼들을 통해 500배 혹은 1000배로 크게 일하실 하나님을 소망한다.


< 저작권자 © 굿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굿뉴스데일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서울] 사진으로 보는 2017 부활절 연합예배
2
[미국] LA, 그라시아스합창단 부활절 칸타타
3
[스와질란드] 3만4천여 명에게 복음이 전해지다!
4
[서울] 목사 장로 안수식 (부활절 예배)
5
[멕시코] 부활절 주간에 가진 멕시코 수양회
6
[원주] 김윤옥 자매 간증집회
7
[미국] 2017 뉴욕 바이블 크루세이드 첫째 날
8
[미국] 제1회 마하나임음악원 카네기홀 졸업연주회
9
[부천] 찾아가는 실버대학 행복해요 ~
10
[케냐] 마하나임 국제고 학생들의 깨끗한 자연 만들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24길 8  |  대표전화 : 070-7538-5104  |  팩스 : 02-574-0275  |  편집인·발행인 : 김창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한
Copyright © 2012 굿뉴스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ood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