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김포시민을 위한 마인드힐링강연
[김포] 김포시민을 위한 마인드힐링강연
  • 강원중 기자
  • 승인 2017.01.27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22일(일)오후 7시30분 겨울 한파에도 불구하고 김포 시민 회관 3층 다목적 홀에서는 양천교회 이헌목 심리학박사님의 마인드강연과 뮤지컬 외 다양한 공연으로 참석한 180여명의 김포시민들의 뜨거운 온기가 넘쳤다.

 
 

김소은 집사(서울여성병원 원장)의 사회로 김포 라이쳐스 댄스, 톤 차임 연주, 양천 여성 중창에 이어 양천교회 청장년으로 구성된 뮤지컬 팀의<최고야 과장>공연은 참석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활짝 열었다. 이어서 이헌목 심리학 박사님은 마음의 세계를 많은 연구 사례와 함께 쉬운 설명으로 모두가 공감하는 새로운 마음의 세계로 이끌었다. 

 
 
 
 

 

이번 강연에는 지난 12월 캍타타로 연결되었던 분들, 성경공부로 연결되었던 분들, 사회복지회관 마인드강연에 참석하셨던 분들, 겨울 수양회로 구원받으신 분들, 교회식구들의 직장 동료들, 믿지 않는 가족들 등 30명 이상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해서 큰 기쁨이 되었다. 

 
 
 
 
 

김포교회 김성은 목사님은 2017년 신년사 말씀(사도행전 13장47절)을 따라 김포시민들과 학생들을 위한 공연을 매주 하자! 하나님이 도우신다는 소망의 말씀을 쫒아가자! 라고 말씀 하셨다. 올 한해 김포시민들을 향한 마인드강연을 돕고 풍성한 은혜를 베푸실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