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충청대전지역 동문회
[충청]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충청대전지역 동문회
  • 정구열
  • 승인 2017.02.28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상반기 정기 동문회
▲ 김달중 동문 회장의 사회로 시작

2017년 2월 11일 기쁜소식 한밭교회에서 대전 충청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 센터 동문회가 열렸다. 대전 충청 지역의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 센터를 졸업한 50여명의 동문들이 모였다.

▲ 말씀을 전하고 있는 조규윤 목사

조규윤 목사는 요한복음 11장 말씀을 전했다.
“마르다는 겉으로는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형편과 자기 생각에 이끌려 갔습니다. 마찬가지로 교육 전도사로서 복음의 종으로 여러분들을 세우셨는데 육신으로 안주하고 자기 생각과 자기 마음을 따라 살고 있습니다.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요 11:40) 주님을 믿고 한 걸음을 내딛으면 주님이 반드시 역사하십니다. 여러분이 목사님 마음 받아서 발을 내딛으면 대전 충청에 하나님의 큰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 기쁜소식태안교회 문칠식 목사 간증

문칠식 목사는 작년에 교회에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 마하나임 동문회 집회를 통해서 교회와 마음이 멀어져 있던 형제 자매들이 마음이 정착 되면서 교회에 큰 힘이 되었다고 간증 했다. 올해 3월에도 동문회 주최로 태안교회에서 집회가 있을 예정이다.

▲ 기쁜소식청주교회 안철식 동문 간증

기쁜소식 청주교회 안철식 동문은 불가리아 전도 여행에서 복음 전하는 것이 부담스럽고, 나는 연약해 보이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복음을 전할 수 있었고 사람들이 구원받는 것을 볼 때 정말 감사했다고 간증을 했다. 올해도 청주 지역 동문들이 2월 12일 불가리아 전도 여행을 떠난다.

▲ 장영철 목사 마치는 말씀

마지막으로 장영철 목사는 “교회와 종의 마음을 품고 살지 못한다면 그것이 악한 것이고, 우리의 모습과 상관없이 어떤 마음을 품느냐에 따라서 주님이 쓰시는 것인데, 부족한 것이 아무 문제가 안되고 주님의 마음을 품고 발걸음을 내딛으면 주님이 일하시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좋은 간증이나 전도 소식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2017년 처음 갖는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 센터 동문회를 통해서 동문들 마음에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딛으면 하나님이 역사하시겠다는 소망을 갖는 복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