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우는 ‘IYF 동아리’ 시간!
[부산]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우는 ‘IYF 동아리’ 시간!
  • 고은비 기자
  • 승인 2018.01.05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부산 경상지역 겨울학생캠프 셋째 날 소식

2018 부산 경상지역 겨울학생캠프 셋째 날 아침, 방학동안 늦잠을 잘 수도 있지만 부담과 어려움을 이길 힘이 되어 주시는 말씀을 의지해 아침 일찍 하루를 시작했다. 아침체조를 마친 학생들은 각 반 선생님과 함께 성경을 읽는 시간을 가졌다.

▲ 매일 새벽시간 사도행전 1장씩 읽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오전에 진행되는 IYF동아리 활동은 학생들의 숨겨진 끼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꽁트, 댄스, 아카펠라, 합창 중 원하는 활동을 선택한 학생들은 담당 선생님과 함께 마지막 날 있을 ‘작은 별 발표회’를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

▲ 친구들과 마음이 하나되는 합창 동아리!

합창 동아리를 진행하는 수련원 강당에 도착하자 '여유 있게 걷게 친구~'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소프라노, 알토 등 파트를 나누어 연습을 진행하고 있었다. 합창 동아리에 참가했던 누가 4반 김진주 학생은 “처음에는 합창이 어려울까 봐 걱정했는데 이제는 친구들이랑 같이 화음을 맞추고 한마음으로 노래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어요!”라고 말했다.

▲ 저희반 댄스 기대해주세요~!

“저희 반 친구들이 댄스를 가장 하고 싶어 해서 댄스 동아리에 지원했어요. 저희는 지금 ‘나야 나’와 ‘힘내!’라는 댄스 두 곡을 연결해서 준비하고 있는데요, 말씀을 통해 구원을 받으면 마음에 힘을 얻을 수 있듯이 저희 공연을 보는 친구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심은영 (마태2반)

▲ 꽁트 연습을 하고 있는 학생들
▲ 아카펠라 연습에 열중인 학생들
▲ 꽁트 동아리 연습이 즐거워요~!

이외에도 'In the jungle'을 연습하는 아카펠라 팀, 보는 사람에게 웃음을 주고 싶어 재미있는 대본을 짜기 위해 고민하는 꽁트 팀 모두 반 친구들과 마음이 가까워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영어가 즐거워지는 영어스터디 시간

IYF 동아리시간이 마친 후, 'English Study(영어 배우기)‘가 진행되었다. “I'm on it" " Here's the thing!" 등 5개의 영어표현을 알려주는 선생님을 따라 큰소리로 읽고 영어 표현이 활용된 영화를 보며 다시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 저녁 앙상블 공연

저녁 말씀 시간, 정용만 목사는 우리를 번성케 하시고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에 대한 말씀을 전했다.

“요셉은 무성한 가지 곧 샘 곁의 무성한 가지라 그 가지가 담을 넘었도다”(창세기49장22절)

“요셉이 번성케 될 수 있었던 힘은 샘 즉, 하나님의 말씀을 품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가장 겸손한 사람은 하나님 말씀 앞에 자기 생각을 꺾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피조물인 인간이 하나님 앞에 굴복하면 하나님은 여러분이 사단의 권세에 빠졌던 모든 사람을 건질 수 있도록 하시고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을 위대하고 복된 사람으로 만들어 가십니다!”

▲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정용만 목사

“학생캠프에서 사실 놀고 가려는 마음이 컸는데 목사님이 거만한 사람에게는 하나님께서 일하실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걸 들으면서 제가 이곳에서 놀고 싶은 제 생각을 믿으면 하나님께서 제게 일하실 수 없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이제 놀고 싶은 제 마음을 버리고 목사님 말씀을 듣고 싶어요.” - 윤지현(마태6반)

▲ 저녁 교재시간

학생캠프에 참석하기까지 그 마음은 각자 달랐지만 들려지는 말씀 앞에 자기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는 학생들. 하루하루 하나님이 준비하신 행복한 캠프에 젖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