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체육관 성경세미나
부천 체육관 성경세미나
  • 정태희
  • 승인 1999.10.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세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경기도 부천에서 박옥수 목사님을 모시고 주님이 예비하신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하여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체육관 집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 일 또한 주님이 예비하시며, 계획하신 일 이기에 주님이 열매를 맺게 하실 것에 대해 소망이 됩니다.
다만, 거듭난 형제 자매들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주님이 계획 하신 잔치를 알리는 일 밖에는 아무것도 할 일이 없음을 발견 하게 됩니다.

근간에 경기 지역의 모든 지체들은 가판 전도, 전동차 전도,신문 및 영상매체 광고, 인터넷 광고, 평소에 연결되었던 영혼 과의 교제,를 통해 주님의 계획 하신 일에 대하여 은혜를 입고 있습니다.

오늘도 부천교회 목사님은 우리의 능력이나, 재주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어떤 주인에게 쓰임을 받느냐가 중요한 것 이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리의 능력이나 재주가 `사단의 쓰임을 받는다면, 그것은 오히려 저주가 아닌가를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우리가 연약하고 부족 할 찌라도, 주님이 쓰신다면 능히 주님의 일에 귀히 쓰이는 축복임을 발견케 하셨습니다.

우리의 부족함을 기뻐 받으시는 주님을 찬양 하며, 집회를 친히 계획 하시고 이루시는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집회 안내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17:58:5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