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익산교회, 오성균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익산교회, 오성균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박은진
  • 승인 2018.10.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10월7일부터 10일까지 기쁜소식 익산교회에서는 오성균목사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성경세미나에 앞서 10월3일 실버힐링콘서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준비기간이 짧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버힐링콘서트에서 도우신 하나님이 성경세미나도 도우실걸 마음에서 믿고 형제 자매들은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4일간 총 35명의 새로운 분들이 오셨으며 그 중 전날 실버행사에 참석하였던 실버 어르신들이 15명 정도 참석하여 하나님이 세미나를 위해서 미리 예비하신 행사였음을 알 수있었습니다.

교회를 떠난 지체들, 가족, 이웃 등을 찾아다니며 성경세미나에 초청하였는데 특히 작년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참석하셨던 이선재자매는 이번 실버힐링콘서트에 초대 되었다가 성경세미나 소식을 듣고 밤낮으로 계속 참석하여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 교회에 기쁨이 되었습니다.

세미나 기간 동안 매일 말씀을 듣기 전 익산교회 합창단은 아름다운 두 곡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강사 오성균 목사는 마가복음10장 46절 말씀을 전하면서 이사야55장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할 때를 찾아라 무엇이든 때가 있는 거라면서 바로 지금이 구원의 날인데 소경 바디매오가 예수가 지나간다는 말을 듣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자기 힘으로는 길도 없고 방법도 없지만 구원자이신 예수님에게는 길이 있다며 소경 바디매오가 눈이 띄어지고 예수님을 만난 것 처럼 여러분 모두 죄사함 받고 주님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인터뷰) 이선재 / 익산시

인터뷰) 송년호 / 기쁜소식익산교회

 

이번 익산 성경세미나는 하나님이 예비하신 세미나였으며 전도는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친히 당신을 위해 준비해 놓으셨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굿뉴스티비 박은진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