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크리스마스 칸타타 전국 투어, 거제 공연
2018 크리스마스 칸타타 전국 투어, 거제 공연
  • 신동희
  • 승인 2018.12.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지난 12월 17일, 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찾았습니다. 올해로 9년째 연이어 공연되는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거제조선소의 많은 근로자와 임직원 그리고 각계각층의 시민들로 공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로비에 사람들이 북적였습니다. 더욱이 거제 지역민과 거제 외곽 지역 청소년 단체 공연관람을 볼 수 있도록 기업이 후원이 더해져 뜻깊은 크리스마스 공연이 됐습니다.

이번 거제시는 그라시아스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을 통해 거제 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고 거제시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1,100석을 가득 메운 공연장에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와 함께 1막이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참 된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1막, 크리스마스 행복을 전하는 2막, 경쾌한 캐롤과 헨델의 오라토리오까지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선물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설립자 박옥수 목사가 전기는 전선을 타고 흐르듯 하나님의 마음이 마음을 통해 흘러 행복해진다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칸타타’ 전국투어는 오는 23일 서울 여의도 KBS홀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