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많은 단체와 함께한 IYF홍보활동
[호주] 브리즈번, 많은 단체와 함께한 IYF홍보활동
  • 양반석 기자
  • 승인 2019.02.25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이어 이어진 IYF 홍보활동

호주 브리즈번에서는 2019년을 맞아 1월부터 IYF(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홍보활동에 나섰다.

작년 11월 브리즈번 IYF는 세계문화컬쳐 행사를 주최했고, 행사를 통해 만난 여러 커뮤니티들의 회장 및 리더들을 알게 되었다. 그로 인해 많은 커뮤니티 리더들이 IYF에 관심을 가졌고 2019년에 있을 행사에 IYF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2018년 브리즈번 IYF가 주최한 세계문화페스티벌

1월 25일 호주 내 베트남 단체에서는 브리즈번 IYF를 초청해 공연과 IYF를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다. 약 1만 명의 시민들 앞에서 IYF를 소개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IYF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 문화공연
인도 문화공연
라이쳐스 스타스 

2월 9일에는 중국 커뮤니티에서 브리즈번 IYF를 초청했다. 브리즈번 시티 중심부에서 열린 이 행사는 3만여 명이 밀집된 가운데 행사가 시작되었다.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저녁에는 여러 문화공연이 있었다. 문화공연 프로그램에서 브리즈번 IYF는 2회 공연으로 많은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퍼레이드 IYF 팀
IYF 멤버 단체사진
도시 중심부에서 열린 문화공연
남미 문화공연

2월 16, 23일에는 BrisAsia 커뮤니티에서 브리즈번 IYF를 초청해 문화공연 및 IYF를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고 부스를 설치해서 홍보했다. 이를 통해 더욱더 많은 외부단체들을 알게 되었다. 

IYF를 소개하고 있는 틴자 자매
인도문화공연
한국문화공연
IYF를 소개하고 있는 양반석 선교사
IYF홍보

하나님이 작년 세계문화 행사를 통해 지경을 넓히셨고 앞으로 브리즈번이 주최하는 IYF 행사에 다른 단체들과 함께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길이 열리길 소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