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광주전남지역 대학생 MT
IYF 광주전남지역 대학생 MT
  • 손은석
  • 승인 2019.09.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6일부터 1박 2일간 IYF 광주전남 대학생 하반기 MT가 나주중흥골드스파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엠티는 광주전남지역의 기존 굿뉴스코 대학생 130명과 신규학생 20명이 참석하여 굿뉴스코 워크샵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축사로 장인균 무등일보 대표이사는 굿뉴스코 역사는 곧 도전의 역사이며 도전하지 않는 삶은 의미없는 삶이기때문에 인생의 한번뿐인 전성기에 굿뉴스코 단원이 되어 친구들하고 소통하고 새로운 세계에서 활동하는 도전이 여러분 인생을 알차고 풍성하고 웅장한 삶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환영사를 전했습니다.

다음 날은 마인드 레크레이션, 워터파크, 포크댄스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참석한 학생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오전 마인드레크레이션 시간에는 게임을 통해 도전, 변화, 교류 등의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학생들은 즐겁고 신나게 레크레이션에 임하면서 서로 마음을 나누고 개인중심적인 사고를 타인 중심의 사고로 변화시키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실내 워터락에서는 학생들이 물놀이를 즐기면서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았습니다.

저녁강사인 박희진 목사는 "발효와 부패가 어떤균을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처럼 사람도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부패할 수 있고 발효될 수 있다며 여러분도 형편없고 못난 사람이라도 긍정적이고 올바른 삶을 살아가는 사람을 만났을 때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한규동 / 광주대학교

이번 엠티를 통해 참석한 학생들은 마음에 변화를 입었고 하나님 앞에 자신을 부인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었던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번 엠티를 통해 마음에 심긴 말씀의 씨앗들이 학생들의 삶에서도 꽃피우기를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