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박옥수 목사,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에게 ‘영원한 의’ 전해
[수원] 박옥수 목사,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에게 ‘영원한 의’ 전해
  • 김혜숙
  • 승인 2023.09.1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쿡제도᛫르완다 경제인 16명 한국 방문··· 특별마인드교육 참석
“이제 요한복음 8장에서 하나님의 은혜가 보인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을 위한 특별마인드교육을 9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일정으로 기쁜소식수원교회에서 진행한다.

특별마인드교육은 올 7월 르완다 현지 ‘기독교 경제인포럼’에 이은 심화과정으로 쿡제도 맥 모코로아 교육부 장관을 비롯해 르완다 기업인 16명이 참석했다.

11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을 위한 특별마인드교육' 참석자들

이들은 호텔 및 레스토랑인 TREASURES of IKORO 대표이사 에릭 술탄, 금융회사인 Unity Family Agent 대표 찰스 치자, Kigal공항 VIP라운지 총괄사 NASRWANDAR 본부장 마리네 우무리사, 무역회사 Khara Business Group Ltd 대표이사 쏘냐 온다얌바제, 광물회사 Moriah Metal Ltd 대표 잭슨 온시미이마나 등으로 호텔 및 레스토랑, 금융, 투자, 무역, 관광, 정비, 광물, 철강, NGO, 학교를 운영하는 르완다 경제리더들로 알려졌다.

최고의 경영 마인드 ‘의롭게 된 사실을 믿는 것’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을 위한 특별마인드교육.' 13일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와 만남
박옥수 목사, 13일 기쁜소식강남교회를 방문한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에게 복음 전해

마인드교육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경제인들을 환영한 박옥수 목사는 13일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복음을 전했다. 이들은 ”죄 때문에 늘 정죄하면 살았는데, 이 복음을 듣고 죄에서 자유로워졌고 참된 평안을 얻었다“며 크게 기뻐했다.

박옥수 목사는 14일과 15일 기쁜소식수원교회를 두 차례 더 찾아 로마서 3장, 레위기 4장 등 예수님의 구속으로 얻은 영원한 의를 다시금 전했다.

"하늘나라 어디에도 여러분 죄의 기록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을 위한 특별마인드교육.' 진지하게 말씀을 대하는 잠석자들
올 7월 르완다 현지 ‘기독교 경제인포럼’에 이은 심화과정, 쿡제도 맥 모코로아 교육부 장관을 비롯해 르완다 기업인 16명 참석. 박 목사가 전한 말씀을 듣던 중 "내가 이제 의롭습니다. 아멘"을 외치는 모습

“하늘나라에 가면 우리 죄의 기록이 남아있을까요? 없어졌을까요? 하늘나라 어디에도 여러분 죄의 기록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 마음은 도둑질하고 죄지은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성경을 보면 어린양인 예수님이 우리 죄를 짊어지고 그 피로 완벽하게 씻어주시고는 의롭다고 했습니다. 그걸 믿기만 하라고 합니다. ‘예수님이 내 죄를 대신해 죽으심으로 죄가 끝이 났네!’ 하늘나라 아디에도 우리 죄의 기록이 없고 다 씻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죄인이 아닙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가 되었습니다.”

성경 속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되자 참석자들의 간증이 쏟아졌다. “내 죄가 씻어졌다”, “내가 이제 의롭다”, “죄 사함은 하나님이 나를 이끌어가는 능력이다.” 등 기쁨이 넘쳤다.

매일 오전 마인드강연, 성경 말씀, 간증을 나누었고 참석자들은 하나님이 주신 '의롭다'는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였다. 

Saved to Serve Christian School 설립자 아미나답 씨는 “레위기 4장 흠 없는 암염소에 대해서 말씀을 들을 때 ‘흠’, ‘암염소’에 대해 생각했다. 암염소는 예수님이었고 전에는 이 사실을 알지 못했다. 예수님이 머리, 손, 발, 심장에서 피를 흘림으로써 우리의 모든 죄를 가져가신 것이 놀라웠다. 교회를 다니며 교리에 어긋나지 않으려 했지만 늘 두려웠던 죄에 대한 해결책을 이제 찾았다. 요한복음 8장 말씀도 돌로 쳐 죽이려는 내용만 알고 있었는데, 이제 예수님의 은혜가 보인다. 이것이 르완다에 가장 큰 축복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Kigal공항 VIP라운지 총괄사의 마리네 우무리사 본부장은 “구원받는 것, 죄를 씻고 의를 얻은 것이 제일 감사하다. 그리스도인에게 하나님이 축복을 주시고 하나님으로 살게 하는 것이 마음에 남는다. 르완다는 민족분쟁의 29년 역사가 있다. 한국도 그렇지 않았나. 그런데 아프리카 중에서 경제성장이 가장 빠른 나라가 르완다이다. 한국과 비슷해서 배울 점이 참 많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되다는 말씀을 들으며 르완다도 그렇게 되겠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TREASURES of IKORO의 에릭 술탄 대표이사는 “이 마인드교육에서 배운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마인드’다.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받아들이면 완전히 바뀐다. 하나님은 창조하는 분 아닌가. 정말 강렬하다. 저는 정죄를 하고 멸망할까 두려워했지만, 박 목사님은 성경에서 내 죄가 영원히 사해진 것을 찾고 또 찾아주셨다. 요즘 제 마음에 평화가 있다. 이 죄 사함의 힘이 저의 사업에 담대함과 능력을 더해주시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쿡제도와 르완다, 하나님을 바라보는 귀한 나라로

특별마인드교육은 11일 환영식과 입교식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마인드강연과 성경 말씀을, 오후로는 PAT, PL코스메틱, 슈올즈, LG사이언스 등 국내 유수 기업을 방문하는 현장체험 그리고 하나님의 지혜로 경영하는 실제 사례발표, 질의응답 등이 이어졌다.

국내 유수의 기업을 방문해 하나님의 지혜로 경영하는 사례 공유
'쿡제도᛫르완다 경제인을 위한 특별마인드교육(9.11~17).'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19일 수료식을 끝으로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는 경제인들은 20일 기쁜소식강남교회 주일예배 참석 후 21일 본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이다. 쿡제도 및 르완다에 복음이 가득 전해져 물질이 아닌 하나님을 바라고 소망하는 귀한 나라로 하나님이 크게 쓰실 것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