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진짜 전쟁
[라이프] 진짜 전쟁
  • 월간 기쁜소식
  • 승인 2023.12.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2월호 기쁜소식
교도소 편지

 보내주신 설교집 <죄에서 벗어나>를 앉은 자리에서 다 읽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육에 속한 인류들은 지금 전쟁을 하고 있는데 진짜 무서운 전쟁은 다른 복음이 세상에 뿌려지고 있는 것이구나’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수많은 목사님들이 수용자들에게 약간의 영치금을 넣어주고 간식을 주면서 예수님과 상관없는 복음을 증거하고 있고 수용자들은 이것이 독인지 약인지도 모른 채 ‘아멘’만을 외칩니다. 
제가 평소에 끙끙 앓으며 혼자 고뇌한 부분들에 시원한 생수 한 바가지가 부어진 느낌입니다. 율법은 지키라고 있는 것이 아니지요. 율법은 ‘너희는 안 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무기력한 존재이기에 예수님이 복음인 것입니다. 예수님이 단번에 죄를 담당하신 것이 맞습니다. 
이 나라 목사님들은 예수를 가르칩니다. 그러나 예수께서 하신 일은 가르치지 않습니다. 진짜 구원은 예수께서 우리에게 가져다주신 것입니다. 책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 드림

 

[수용자에게 신앙 서적을 보내드립니다]
서적을 읽기 원하는 분, 신앙 상담을 원하는 분은 월간지를 읽은 소감과 함께 아래 주소로 사연을 보내주십시오.
06762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2길 100-15  월간 기쁜소식 편집부 앞  
*교도소 전도는 독자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 문의: 02-2690-88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