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피지 사람들 마음에 찾아온 하나님의 어린 양
[호주] 피지 사람들 마음에 찾아온 하나님의 어린 양
  • 정은영
  • 승인 2024.01.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가 끝나는 12월 31일, 기쁜소식시드니은혜교회 박현석 목사는 피지 올네이션 교단 연합 송구영신예배에 초청되었다. 올네이션 교단은 2016년 8월 기쁜소식선교회와 MOU를 맺었고, 지난해 시드니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를 계기로 호주 내 6개의 올네이션 교회들과도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약 400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채웠다.

올네이션 교단 연합 송구영신예배에 참석한 사람들
올네이션 교단 연합 송구영신예배에 참석한 사람들

행사는 올네이션 교회 연합 합창단의 찬양과 조(Joe) 목사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다. 조(Joe) 목사는 2023년의 마지막 날을 기쁜소식시드니은혜교회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서 호주 해외봉사단원들의 라이쳐스댄스 공연으로 행사장의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호주 해외봉사단원들의 댄스 공연
호주 해외봉사단원들의 댄스 공연

박현석 목사는 출애굽기 12장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이 애굽을 심판하실 때 기도하고 봉사하고 열심히 하는 것이 아닌 문 좌우 기둥과 인방에 피를 발랐는지를 보시는 것처럼, 하나님은 우리를 심판하실 때 우리가 죄를 지었는지, 율법을 잘 지켰는지를 보시는 것이 아니라, 오직 어린양의 피 즉 예수님의 피만 보신다고 하셨다.”고 힘있게 복음을 전했다.

말씀을 전하고 있는 박현석 목사
말씀을 전하고 있는 박현석 목사

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말씀을 들으며 아멘을 외쳤고 더 이상 죄인이 아닌 의인이 된 것을 믿으며 감사해 했다. 진정한 말씀이 그들의 마음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하나님께서 일하심을 더욱 뜨겁게 느낄 수 있었다.

<참석자들 간증>

말씀을 듣고 제 마음이 꽉 채워진 기분이었어요. 정말 놀라웠습니다. 구원은 사실입니다. 목사님이 말씀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는 성경을 통하여 구원에 대해 정말 간단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예수님의 피에 대해 말씀해 주셨고 저는 100퍼센트 믿습니다. 저는 이제 의인입니다. 아멘. - 페드로/ 참석자

목사님은 오늘 예수님의 피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 말씀에는 엄청난 힘이 있었습니다. 그가 말씀하신 것들은 성경에 써 있었고 모두 사실입니다. 2023년의 마지막 날 진정한 말씀을 들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내일이면 새 해가 되는데 제 마음이 예수님의 피로 의인이 되어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로/ 참석자

한 해의 마지막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행복과 예수님의 피로 모두가 의인 된 뜻 깊은 날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2024년 6월 박옥수 목사를 초청해 가지는 대전도집회에 이들과 함께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구원 받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