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늘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 편집부
  • 승인 2024.03.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4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의 모든 죄를 씻어주신 사실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친구들. 마음에 하나님을 모시고 생활하는 행복한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봐요.

장건우 
대전 가오초 6학년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히셔서 제 죄를 다 씻어주셨어요. 저의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도 모두 다 씻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우리를 위해 예수님을 보내주신 하나님께도 감사드려요. 작년에 제 무릎 성장판 쪽에 뼈가 튀어나와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어요. 그런데 다행히 뼈가 자라지는 않아서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어요. 지금은 작년보다 키가 많이 컸어요. 건강하게 해주시고 <키즈마인드>에 제 이야기를 소개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한해민  
대전 보성초 4학년

작년 11월에 우리 가족이 큰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전에 살던 집도 좋지만, 제 방이 없었기 때문에 하나님께 방을 달라고 계속 기도했어요. 그런데 하나님이 두 배로 크고 깨끗한 집으로 이사하게 해주셨고 제 방도 주셨어요. 저는 제 방에 친구들을 데려와 놀고, 그 친구들을 교회에서 하는 행사에도 초청했어요. 앞으로도 우리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 친해지고 예수님 이야기도 해주고 싶어요.

주지애
대전 도마초 5학년

저는 4학년 때 예수님이 저의 모든 죄를 사해주신 것을 믿고 구원받았어요. 아빠가 제게 복음을 자세히 전해주셨어요. 하나님이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어린양으로 보내주셨고, 예수님이 우리 죄를 담당하셔서 우리를 구원해주셨어요. 저는 성경 로마서 3장 24절 말씀을 제일 좋아해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우리 죄를 씻어주시고 복음을 믿을 수 있게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공주아
울산 화진초 2학년

저는 교회에 다니지만 제 마음에 대해 잘 몰랐어요. 그런데 작년에 우리 집에 이모가 오셨어요. 이모는 인도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이세요. 제가 오빠와 싸우는 것을 본 이모가 제 마음에 대해 이야기해주셨어요. 제가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안 듣고 싸우는 것을 좋아하고 잘난 척하고 아는 척한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하는 이유는 사탄의 마음을 따라가기 때문이라고요. 그리고 이모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 죄를 씻어주신 이야기를 해주시고, 예수님을 믿으면 예수님이 우리 마음에 오셔서 사탄을 이겨주신다고 하셨어요. 저는 그 말씀을 믿고 구원받았어요. 저를 구원해주신 예수님께 감사드리고 이모께도 감사해요. 

양순화 
거창 창동초 4학년

우리 엄마가 하나님을 믿으셔서 저와 언니도 엄마를 따라 교회에 갔어요. 교회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처음에는 말을 잘 안 했어요. 그러다 어린이 여름캠프에 참가해서 성경 말씀을 들었어요. 우리는 아담과 하와의 후손이어서 태어날 때부터 죄가 있었어요. 그런데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히셔서 우리 모든 죄를 씻어주셨어요. 저는 그 말씀을 믿고 의인이 되었어요. ‘예수님이 나를 의롭게 해주셨구나!’라고 생각하니 예수님께 정말 감사했어요.\

전하라 
서울 우암초 5학년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교회에 다니며 복음을 많이 들었어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보혈을 흘려 저의 모든 죄를 사해주신 말씀을 여러 번 듣고 구원받은 믿음이 생겼어요. 예수님이 저의 죄만 사해주신 게 아니라 저를 위해 좋은 것들을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환경을 주시고 좋은 마인드를 주시고 좋은 삶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 하나님이 “너희 말이 내 귀에 들린 대로 내가 너희에게 행하리니”(민수기 14:28)라고 하셔서 힘들 때 하나님을 믿고 기도해요. 하나님, 구원받아 천국에 가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생활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