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부릅니다
하와이에서 부릅니다
  • 선교지탐방
  • 승인 2004.02.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7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김부치(bchkim) : 2월 2일(월)부터 5일(목)까지 하와이 호롤루루에서 박정수 목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가졌습니다. 하와이에 교회와 복음을 들을 심령을 두고 기도해 오셨는데 주님께서 이번 기간에 길을 여셔서 주님이 준비하시고 은혜를 베푸시는 집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집회하는 첫날부터 심령이 가난한 자들을 많이 보내시고 말씀을 들으면서 그들의 마음이 열려 이런 말씀 처음 들어본다면서 또 다른 사람을 데리고 와서 40여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집회에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그중에 10여명이나 되는 분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복음만 주시고 가면 우리들은 어떻게 말씀을 듣고 양육을 받느냐고 하면서 하와이에 자기들과 같은 곤고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꼭 인도자를 보내달라고 몇번이고 간청했습니다.
집회 장소를 제공한 자매님 부부도 주님의 역사를 보면서 감사해하고 이번 집회 때 구원받은 사람들과 같이 어떻게 예배를 보고 교제를 가지는 부분에 대해 염려하면서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하와이에 교회가 세워져서 종이 파송될 수 있도록 주님과 교회 앞에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장현승, 오00, 송무성, 임병주, 조성화, 김창규, 박상용, 박준현, 윤영현, 김동성, 김영호, 김태석, 이원태, 이원희, 이00 김석일, 양덕만, 안00, 임종대, 민웅기, 장만길, 김진희, 최전은, 박종진, 김도현, 최용석, 김근수, 권오선, 박영철, 류의규, 이00, 정영민, 이대도, 유상록, 김상열, 신윤성, 이헌덕, 이충학, 조성주, 함인호, 한이용, 김기호, 김영철, 신재훈, 김진희, 안종령, 김광운, 남경현, 박봉룡, 이준현, 김기호, 강대철, 김광석, 박철용, 김학철, 신성길, 김진환, 하철, 신원석, 류동화, 박정수, 이희문, 김영주 선교사님께서도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5:53:5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