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세계대회를 준비하며
[파라과이]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세계대회를 준비하며
  • 박선형
  • 승인 2009.01.21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예술관 외부 전경     <아래> 예술관 내부 좌석 전면
 
이 곳 파라과이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세계대회를 준비하면서 부족하지만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우리 마음에 부담이 되고 이런 큰 행사를 어떻게 치룰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여러 공연과 칸타타를 하기에 전혀 손색이 없는 "중앙 은행 극장"을 발견하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무료로 빌릴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이미 이 곳을 예비하셨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숙소로는 "으끄아 사뜨"라는 아름다운 숙소를 얻을 수 있었고 공군 부대에서도 막사를 숙소로 내어주는 등 지원은 아끼지 않았습니다.



                                    <위> 학생들 숙소           <아래> 야외 수영장

이번 1월 6일 대통령 공무 비서 보좌관과의 만남을 통해서 정부의 iyf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저 lugo 대통령의 공식 초청장을 박목사님께 보내어 파라과이에 오신 후 공식적으로 lugo 대통령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이 부분에 대한 면담을 가졌습니다. 또한 세계대회 개막식과 칸타타에 대통령을 초청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숙소에서 공연장까지의 교통, 이동수단으로써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사항에 대해 보좌관과 함께 의논을 나누었습니다.
 

                                    <위> 대통령 공무 비서 보좌관

이들에게 iyf의 정신과 목적을 설명하면서 iyf를 통하여 희망을 가지고 이 세계의 리더를 꿈꾸게  될 많은 청소년에 관하여 우리와 마음을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움직여 우리와 함께 하게 하시는 것을 볼 때 감사했습니다. 사라가 이삭을 얻었듯이 우리도 이번 세계대회로 많은 청소년들을 얻을 수 있으리라는  마음이 듭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