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사천 읍내에는 150석 넘는 홀이 없다
[사천] 사천 읍내에는 150석 넘는 홀이 없다
  • 심원정
  • 승인 2010.10.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계현 목사 성경세미나
2010년 10월 11일 월요일부터 10월 14일 목요일까지 4일간 사천농협 하나로 뷔페에서 기쁜소식 진주교회 안계현 목사를 모시고 성경세미나를 엽니다.

사천 읍내에는 150석 넘는 홀이 없다
우리가 매년 세미나 장소로 쓰든 사천예식장이 병원으로 바뀌는 바람에 농협 2층 예식 홀을 얻으려고 여러 번 찾았지만 금융기관이라 야간에 건물 전체를 보안 세팅해야 되는 문제가 있고, 옛 시청 건물에 있는 다목적 홀은 방위사업청이 쓰고 있어서 출입자 전원이 보안등록을 해야 되는 문제가 있는 등 더 이상 사천 읍내에 우리가 쓸 수 있는 150석 이상 되는 홀은 없었습니다.

열왕기하 4장 수넴여인
9월 26일 일요일 저녁 부산 KBS홀에서 박옥수 목사님을 모시고 갖은 부산 경남 지역 연합 예배 때 수넴여인의 아들이 죽었는데 아들이 죽은 형편을 남편에게도 알리지 않고 자기가 그 문제를 쥐고 해결하려하지 않고 엘리사에게 달려가는 말씀을 들으면서 수넴여인은 자기에게서 벗어났고 그 마음에 엘리사가 살아있는 것을 보면서 우리교회 집회장소를 얻는 것도 형편은 전혀 찾을 수 없지만 주님이 하시면 되겠다는 마음이 들면서 마음에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16:24)
9월 27일 월요일 아침 농협 옆 뷔페식당에 가보니 문이 닫혀있고 전화도 안 받아서 돌아와서 기도하는 중에 형편을 보는데서 말씀을 믿는 믿음을 주셔서 주님이 집회 장소를 주시겠다는 확신이 들었는데 뷔페에서 연락이 와서 가보니 우리가 쓰기에 너무 합당해서 계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주 교회 워크샵을 통해서 하나님이 이 말씀을 주셨는데 이 말씀을 마음에 받은 형제 자매들이 물질을 직정하고 영혼을 작정하는 크게 힘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집회 장소도 주셔서 우리 마음에 얼마나 큰 기쁨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이번 집회에 하나님이 크게 일 하실 것입니다.
 

사천에 연고가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