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체육관 집회를 위한 인터넷 편지전도가 시작 되었습니다
잠실체육관 집회를 위한 인터넷 편지전도가 시작 되었습니다
  • 김응대
  • 승인 2001.02.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편지전도 시작


한 통의 편지가 영혼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에스겔 36:26)

하나님이 우리 선교회에 잠실학생체육관 대전도집회를 허락하셨습니다.
이 집회를 통해 하나님이 크게 역사하시고 올해 우리 선교회를 크게 쓰리라는 종의 믿음을 따라 한부분 한부분 주님의 도움심을 볼 때 감사한 미음이 있습니다.
이번 집회를 위해 포스터,전단지,TV, 라디오,신문광고 뿐만 아니라 올해는 인터넷을 통해 전도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인터넷 편지는 인터넷을 통해 편지를 작성하시면 이를 인쇄하여 실제편지로 우편 발송해 드리는 편지를 통한 새로운 전도방식 입니다. 이는 이메일과는 달리 컴퓨터가 없는 사람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교제중에 있는 사람, 교회를 떠나있는 지체, 직장동료, 친구, 평소 여러가지 이유로 연락하지 못했던 친척과 주위 사람들에게 한 통의 편지를 보내 보세요. 꼭 전도의 내용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단순히 안부를 묻는 편지도 좋습니다. 인터넷 편지에 사용되는 편지지와 봉투에는 잠실체육관 대전도 집회를 알리는 광고가 아주 예쁘게 인쇄되어 있기 때문에 편지가 배달되는 곳마다 편지지와 편지봉투 자체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편지를 받아보는 사람의 주소가 서울이어야 겠죠?

에스겔 36장26절에 하나님은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마음이 담긴 한 통의 편지를 통해 하나님이 굳어져 있던 영혼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 줄 것입니다.

인터넷 편지!
인터넷 편지는 많이 보낼수록 그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잠실체육관 대전도집회 특집페이지에 오셔서 인터넷 편지전도를 클릭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1:55:1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