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12 겨울 캠프 소식
[일본] 2012 겨울 캠프 소식
  • 김상현
  • 승인 2012.01.0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12월 30일부터 2012년 1월 3일까지 기쁜소식 천안교회에 시무하는 박정수 목사를 초청하여
야마나카코(山中湖) 토쇼칸(東照館)에서 일본 겨울캠프를 가졌습니다.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이 곳 토쇼칸은 하나님께서 따뜻한 날씨를 주셨고, 겨울의 눈내린 후지산의 절경 아래에서 은혜로운 말씀도 주셨습니다.

이른 새벽에 일어나 가벼운 체조로 몸을 풀고, 말씀으로 아침을 열었습니다. 오전으로는 한국어, 일본어 복음반과 오전A, B시간을 가진 뒤, 오후에는 관광, 눈썰매, 스포츠 등 여러가지 즐거운 아카데미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으로는 라이쳐스 댄스, 문화공연, 리얼스토리, 합창 등 여러가지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에 기쁨을 주었습니다.

 


강사 박정수 목사는 창세기 12장의 유월절에 대하여 전하였습니다.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는 말씀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에서 약속의 땅 가나안으로 신속히 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이야기 하며, 잘못된 내 생각에서 말씀으로 속히 옮기는 것에 대해 전하였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끝임 없이 말씀과 가까워지기 위해 자신을 바꾸려고 하지만, 자신의 모습과 생각을 소멸시키고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지혜로운 자라고 전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전해질 때 마다 참석자들의 마음에 자신을 버리고 마음에 말씀이 자리 잡으며 복음이 세워졌습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이 말씀처럼 우리의 죄악으로 인하여 예수님께서 자신의 몸을 드리셨고, 예수님으로 인해서 우리가 의롭게 되었고, 영원히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는 복음이 다시 한번 전해지는 은혜로운 겨울 캠프였습니다.

 

하나님께서 2011년에 일본에 많은 역사를 하신 것에 감사 드리며, 2012년에도 더 크게 일하실 하나님을 소망합니다.

 

굿뉴스 티비 박창성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