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ST.Andrew Uniting 교회 초청으로 마인드 강연을 하다
[호주] 멜버른 ST.Andrew Uniting 교회 초청으로 마인드 강연을 하다
  • 배재현 기자
  • 승인 2013.03.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6일 멜버른에 위치한 ST.Andrew uniting 교회에서 본 교회 담임 Houng ly 목사의 초청으로 대학생들을 위한 마인드 강연이 있었다.

 

▲ Youth Meeting에서 마인드 강연

약 3주 전에 멜버른 은혜교회 배재현 선교사는 베트남어로 번역된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라는 박옥수목사님의 저서를 ST.Andrew uniting교회 담임목사에게 선물로 드리면서 책의 내용과 본인의 간증을 전하였고 그 교회 대학생들에게 마인드 강연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렸다.
Houng ly목사는 책을 다 읽어보고 책 내용이 너무 좋다면서 마음을 열고 적극 후원하였다.
그리고 20명 되는 본 교회 대학생들을 위하여 speical occasion youth meeting을 주최해 배재현선교사를 초청하여 마인드 강연을 가졌다.
 

 

▲ Youth Meeting에서 단기선교사들 댄스
▲ 만남의 시간을 통해 사귄 친구

먼저 멜버른 은혜교회 단기선교사들과 대학생이 댄스 공연을 하였고 이 후 배재현 선교사는 누가복음 15장 둘째 아들 이야기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아버지를 떠난 탕자가 실패하고 고통하여 다시 아버지께로 돌아오니 아버지께서 둘째 아들을 위해 일하시고 영광스럽게 하였다. 또 이사야53장6절에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각기 제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말씀을 통해 우리가 죄를 씻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 무리의 죄악을 예수님께 담당했고 예수님이 우리 죄를 온전히 씻겨 주셨다. 아버지께서 탕자를 온전케 영광스럽게 하신 것처럼 하나님이 우리같이 악한 인간을 의롭게 하셨고 영광스럽게 하셨다."라며 하나님의 마음을 학생들에게 전달해주었다.
학생들이 말씀을 경청하였고 이후 만남의 시간을 통해 학생들이 IYF에 대한 설명을 들고 해외봉사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 멜버른대학교에서 IYF 홍보 활동

현재 멜버른 대학교에서는 IYF동아리를 등록하기 위해서 학생들 지원서를 받았고 필요한 서류등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마인드 강연을 가졌던 교회에서 멜버른 은혜교회를 주최로 시드니 은혜교회 양운기 목사를 초청하여 3월25일부터 28일까지 성경세미나가 열린다.

▲ IYF 댄스로 IYF소개와 집회광고

ST.Andrew Uniting 교회 담임인 Houng ly목사님은 일요일 예배가 마칠 무렵에 우리들을 초청하여 집회를 광고 할 수 있도록 허락하셔서 단기선교사들이 댄스도 하고 IYF와 성경세미나를 홍보 할 수 있었다.
3월25일부터 가질 성경세미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