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
[가나]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3.08.1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마인드 지침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가 7월 26일 가나 AICC (Accra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er) 에서 있었습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과 유명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 AICC (Accra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er)에 2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했다.

 

이 날 출판기념회엔 가나 볼타지역 장관(Volta Regional Minister)와 Director,Ghana Highway Authority Ashanti Region와  Hon. Joseph Nii Laryea Aforey-Agbo등 각 계층 사람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 Volta Regional Minister (가나볼타지역 장관)

가나 볼타지역 장관은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아이들의 세대에는 강한 마음과 소통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에서 다양한 마음과 수준 높은 지혜를 발견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이 책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 Director, Ghana Highway Authority Ashanti Region
       
▲ Hon. Joseph Nii Laryea Aforey-Agbo

 Hon. Joseph Nii Laryea Aforey-Agbo는 짧은 메시지 이 후 학생들에게 책을 선물하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축하했습니다.

▲ 강연중인 박옥수목사

저자 박옥수 목사는 중국에서 있었던 마인드 강연을 계기로 이 책을 출판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마약, 담배, 게임 등에 빠져 힘들어하고 있다며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마음의 근본적인 문제를 돌아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 친필 싸인을 하는 박옥수목사

이번에 가나에서 출간된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는 중고등학교에 권장도서로 지정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앞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이끌어갈 지침서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