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윤 목사초청 북인천교회 성경세미나
심재윤 목사초청 북인천교회 성경세미나
  • 경인기자
  • 승인 2001.10.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재윤 목사 초청 성경 세미나 ◀



미국의 한 선교사가 “오늘날 많은 교회의 좌석이 사람들을 편안하게 지옥으로 인도하고 있다.”라는 충격적인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한국의 기독교가 양적으로 성장한 것은 모든 사람이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질적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거듭나지 못한 채 마음이 죄에 끌려 다니며 고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듭나지 못한 목회자들은, 그들 마음의 죄를 말씀으로 지적해 주거나 죄에서 벗어나는 삶으로 이끌어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마음에서 죄가 해결되지 않았는데도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거듭난 것이고, 천국에 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교회에 다니며 그런 인도를 받아, 십일조를 내고 주일을 지키며 열심히 회개하며 사는 것이 참된 신앙인 것처럼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죄를 짓지 말고 바르게 살고, 하나님 앞에 무시로 회개하며 말씀대로 살라’ 는 가르침을 따라 애를 써 보아도, 죄에서 벗어난 삶은 살수 없습니다. 교인들 간에 사랑과 정을 나누며 지내 보지만 죄에서 벗어나지는 못합니다.
지금까지 그러한 가르침을 받아 열심히 회개하며 살아온 당신 마음에는 죄가 없습니까? 눈처럼 희게 씻겨져 거룩하게 되었습니까? 얼마나 더 열심히 믿고 살아야만 죄에서 벗어나 거룩한 삶을 살 수 있습니까? 교회를 다니며 직분을 가지고 거룩한 척해도, 당신 마음에 죄가 없다고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실, 아무리 열심히 교회를 다니고 아무리 열심히 회개해도 당신 마음은 죄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습니다.
죄 짓는 것이 나쁜 줄 몰라서 죄를 짓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지금까지 회개하지 않아서 죄를 지었습니까? 열심을 내어도 잠시뿐, 여전히 죄를 이길 수 없습니다. 죄 짓고 회개하는 반복된 삶을 언제까지 하시렵니까? 이제 죄와 씨름하는 삶을 끝내고 새 삶을 살고 싶지 않습니까?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는, 당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당신을 죄에서 벗어나도록 이끌어 줄 것입니다. 교회라고 다 같은 교회가 아니고, 목사라고 다 같은 목사가 아닙니다. 당신이 오늘 밤 세상을 떠난다면, 당신은 하나님 앞에 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이번 성경세미나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누구든지 오십시오.

분명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의 모든 죄를 사함 받고, 죄에서 벗어난 삶을 값없이 얻을 것입니다.


◎ 집회일시 : 10월15일(월) ~19일(금) 밤7:30 낮 10:30.

◎ 강 사 : 심재윤 목사(속초제일교회)

◎ 장 소 : 북인천교회 (계산신협 3층)

◎ 전 화 : ☎(032)545 - 3337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3:26:0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