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광주전남, 'IYF 설립자 및 밀리언셀러 저자와의 만남'
IYF 광주전남, 'IYF 설립자 및 밀리언셀러 저자와의 만남'
  • 신동희
  • 승인 2018.11.02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11월 1, IYF 광주전남에서 주최하는 ‘IYF 설립자 및 밀리언 셀러 저자와의 만남’ 행사가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에서 있었습니다. IYF 광주전남 육영위원들이 마련한 이날 행사는 지금까지 IYF가 전 세계 청소년들을 위해 펼친 공헌에 뜻을 같이 하고자 모인 많은 광주 지역의 내빈들을 위한 자리로, 경제, 교육, 문화인을 비롯한 13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인터뷰) 김정훈 / IYF 광주전남 자문위원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에 대한 소개영상 시청 후 시작한 모임. 이어 벤자민 그레이스 친투 우간다 자이레 선교회 설립자 및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 시대 참된 복음을 전하며 전 세계 청소년들 및 사람들에게 변화를 선사한 박옥수 목사 및 이 자리에 모인 내빈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클라리네티스트 김동원의 연주, 소프라노 이수연과 테너 훌리오 곤잘레스의 축하공연으로 모임의 분위기는 한층 따뜻해졌습니다.

IYF 설립자이자 밀리언셀러 저자인 박옥수 목사의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표범이 본능을 숨길 수 없듯이 하나님이 지으신 인간에게는 하나님의 본성이 있다고 설명한 박옥수 목사. 하나님으로 받은 그 본연의 마음을 발견하면 참된 행복과 기쁨을 얻게 된다며, IYF가 청소년들에게 해준 교육은 그 본성을 일깨워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박영철 / 전(前) 말라위 대사

이날 자리에 함께 한 각계각층의 내빈들은 앞으로 다양한 측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IYF와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공성술 / 만화가 및 웹툰 작가

이번 광주전남 지역 인사들과 IYF 설립자와의 만남은, IYF의 뜻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전 세계 청소년들의 변화에 동참하도록 하는 뜻깊은 자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