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 기쁜소식 수원교회 집회 소식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 기쁜소식 수원교회 집회 소식
  • 이도수
  • 승인 2002.03.1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교회에 문안 드립니다.

오늘날 한국에 많은 교회가 부패하고 타락해서 참된 진리를 전하지 않기 때문에 교인들이 교회도 못믿고 목사도 못믿어서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떠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독교 인구가 6.25사변 이후로 늘어나다가 1993년도 기점을 계기로 계속 줄어들고 예배당 수도 많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암흑과 같은 이 시대에 진리를 전하는 저들 교회를 주님이 축복하셔서 엘리야의 심령을 가진 당신의 종을 세우시고, 육신에 속한 거짓 선지자를 죽이고 엘리야의 하나님이 참 하나님인 것을 나타내었듯이 저들 교회를 통하여 복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님 앞으로 이끌어 주시겠다는 믿음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저들 선교회 가운데 있고 종의 약속(출3:10)이 있는 이상, 남들이 우리를 구원파,오대양 등등 이단이라고 갖가지 비난하는 일들 앞에, 여호수아와 갈렙이 믿음으로 가나안땅의 거민들과 싸워 기업을 얻었듯이, 이제 우리는 주님으로 말미암아 싸워 이겨낼 것입니다. 우리가 무슨 이단입니까?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밥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 말라”(민14:9)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마음안에 모시고 종의 약속안에 거하는 동안, 주님은 하나님의 뜻인 땅끝까지 복음 전파하는 일을 저들 선교회를 통해 이루실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지금까지는 내 육신의 생각과 눈으로 모든 것을 보고 살아왔지만, 이제는 말씀의 눈으로 믿음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빌4:13) 말씀처럼 종의 약속 안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하나님께서 도우실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어제 저들은 서울연합예배를 통해 또다시 하나님의 음성을 종을 통하여 들었습니다. 너무 감사했고 힘이 되었습니다. 교회와 종이 없다면 우리가 어디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마음을 받고 살 수 있을까 "우리 자신들이 너무 행복해 보였습니다." 저들 기쁜소식 수원교회에서는 김욱용 목사님을 모시고 한 주간 집회를 가집니다.하나님이 준비한 심령들이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부탁 드립니다.

- 집 회 안 내 -

☞ 일 자 : 2002.4.1(월)~5(금)
☞ 강 사 : 김욱용 목사 (부천평강교회시무)
☞ 시 간 : 저녁 7:30, 오전 10:30
☞ 장 소 : 기쁜소식 수원교회
☞ 연락처 : 031-242-4677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3 01:07:0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