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선교-필리핀] 1st IYF Youth Camp !!!
[단기선교-필리핀] 1st IYF Youth Camp !!!
  • 한일건
  • 승인 2002.04.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리핀으로 단기선교를 와 있는 한일건 형제입니다.

4월 1일 부터 4월 5일까지 필리핀에서 제1회 IYF Youth Camp가 바기오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필리핀에서 가장 더울 때이기 때문에 1600M가 넘는 고산지대에 있는 도시인 시원한(밤에는 춥더라구요) 바기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예상했던 인원인 50명을 훨신 넘어 70명 넘게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Youth Camp가 한국의 IYF못지 않게 재미있고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첫날부터 아프리카 댄스를 배우는 형제자매들은 너무나 재미있어 했습니다. 교회가 2층이기 때문에 교회안에서는 마음껏 춤을 추지못하는 것이 너무 안타까워 하였습니다. 그래서 거의 평지가 없는 이곳에서 그나마 평평한 마을 언덕꼭대기에서 아침체조를 아프리카댄스로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온 아프리카댄스가 이곳 필리핀에서도 똑같이 형제자매들의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듣는 분위기가 더 좋아질수 있게 일하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또 단기선교를 나올때 한국에서 준비해 준것들이 너무나 아름답게 쓰이는 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IYF 홍보비디오를 다시 영문판으로 만들어 주셔서 주셨는데 마닐라에서 바기오로 가는 시외버스 안에서 상영을 하며 IYF 홍보를 하였고 또 camp에서도 틀어주어서 이번 세계대회에 대한 기대를 가질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 박목사님이 자주 예화를 드시던 밴허를 보면서 그 속에 나타난 영적인 의미들을 더 확실히 알수가 있었습니다.

오후에도 IYF처럼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밴허 비디오를 보고, Mine`s view라는 곳에 가서 멋있는 경치를 맘껏 구경할수 있었씁니다. 또 마지막날에는 burnham park라는 곳에가서 체육대회를 하였습니다. 그곳은 사람이 무척 많은 곳이었지만 IYF가 전세를 내어서 사용하는 것 같이 잔디밭 위에서 맘껏 뛰놀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운동도 하고 율동과 아프리카 댄스를 추고 또 릴레이를 하며 마음이 참 즐거웠고 그곳의 다른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지켜보면서 IYF가 저절로 홍보가 되었습니다.

저녁의 발표때에도 팀별발표,교회별 발표를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Genesis(어른팀)의 재미난 율동 발표는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너무나 발표를 하고 싶은 팀이 많아서 무려 5팀이 발표를 했을 정도였습니다. 한국의 형제자매들 못지 않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와서 우리를 깜작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번 IYF때 필리핀 팀을 기대하셔두 좋습니다^^

이번 Camp말씀의 주제는 `생명`이었습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알수가 있었으며 그런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할수 있었습니다. 요단강을 건널때 물이 갈라지는 것이 제사장과 법궤가 나아갔을때 였고 우리는 그것을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 것처럼 우리의 생명이 하나님으로 인하여 왔고 그 생명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교회와 종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Camp의 주제와 어울리게 생명의 역사도 많이 일어났습니다.
10명정도의 새로운 영혼이 참석하여서 구원을 받는 것을 볼때 교회안에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금요일 새벽에 성찬식을 마친후 한주 더하고 싶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올정도로 너무나 은혜롭고 감사한 Youth Camp였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많은 은혜를 입었습니다. 첫날 부터 한 학생과 교제를 하게 되었는데 하나님이 그 학생이 말씀을 잘 듣을수 있도록 인도해 주셨고 교제하는 동안 순간순간 지혜를 주셔서 복을을 전할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학생이 구원을 받는 것을 보면서 참 감사했습니다. 저는 복음을 잘 전하지도 못하는 사람이지만 말씀에 능력이 있고 또 담대하게 나가라는 말씀이 저를 붙잡아 주시면서 담대히 복음을 전할수 있었습니다. 또 아프리카 댄스나 발표를 준비하면서 아주 작은 일에도 온 마음을 쏟는 형제자매들은 보면서 부끄러운 마음도 많이 들었습니다. 또 마지막날 새벽에 말씀을 전하는 은혜를 입었는데 그때 단기선교를 통해 저를 바꾸시고 인도해 가시는 하나님을 나타낼수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이번 IYF Youth Camp에서 저희의 기대보다 더욱 크게 일하시는 하나님을 보면서 많은 감사가 ?고 이번달 27일 부터 하는 수양회도 그런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기대가 됩니다.
필리핀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앨범 보기◎◎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3 01:12:5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