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예수님의 탄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린 크리스마스 공연
[피지] 예수님의 탄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린 크리스마스 공연
  • 김가원
  • 승인 2022.12.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12일(월), 마타니몰리(Matanimoli) 마을 홀(Hall)에서 첫 번째 크리스마스 공연이 성황리에 열렸다. 마타니몰리(Matanimoli) 마을에서는 주일학교 활동, 온라인 월드캠프, 부활절 칸타타, 크리스마스 공연, 성경 세미나 등 여러 행사를 열어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했고, 마타니몰리(Matanimoli) 마을 사람들과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관계를 이어 나갈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마을 곳곳에 1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행사 장소에 모였다. 한 여름밤을 뜨겁게 장식해줄 세계 최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뜻깊고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기쁨으로 가득 채워진 것을 볼 수 있었다.

‘For unto us’를 관람하는 마을 사람들
영화를 관람하는 마을 사람들

세계 최고 꿈나무 사파리(주니어) 피지팀의 바다, 펠리스 나비다드의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작고 여리지만 힘찬 댄스와 끊임없는 행복한 얼굴로 사람들의 마음을 활짝 열게 해주었다. 공연에 빠져든 사람들의 큰 환호와 함성으로 분위기를 더 뜨겁게 만들었다.

주니어 사파리팀의 '풍선' 공연
주니어 사파리팀의 '풍선' 공연
주니어 사파리팀의 '펠리스 나비다드' 공연
주니어 사파리팀의 '펠리스 나비다드' 공연

피지에서 가장 환한 미소와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사파리(시니어) 피지팀의 풍선, 아프리카 댄스 쥬네스 공연을 선보였다.

시니어 사파리팀의 '쥬네스' 공연
시니어 사파리팀의 '쥬네스' 공연

이어 세계 최고 단기 선교사들의 피아노, 바이올린 이중 연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저 들 밖에 한 밤중에(The First Noel)의 예수님의 탄생을 찬양하는 곡과 함께 고요한 밤, 거룩한 밤(Silent Night, Holy Night), 마지막으로 축하하오 기쁜 성탄(I wish you a Merry Christmas)의 공연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선율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일으켰다.

단기 선교사들의 공연
단기 선교사들의 공연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아기 예수님의 이야기인 영화를 관람했다. 많은 이스라엘 사람들은 오랜 고통 속에 메시아를 기다렸지만, 정작 예수님이 그들을 찾아오셨을 때 누구도 그 닫힌 문을 열지 않았다. 결국 요셉은 방을 찾지 못했고, 예수님은 온 인류를 구원할 메시아로 이 땅에 오셨지만 차갑고 더러운 마구간에서 태어나신 것처럼 똑같이 어둡고 추한 우리들 마음에도 나셨다. 우리는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인해 죄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영화를 관람한 후, 사람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 예수님 탄생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한 사람들의 마음이 크게 울렸다.

'For unto us' 영화를 관람하는 참석자들
영화를 관람하는 참석자들

양운기 목사는 참석자들에게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메시지를 전했다. “여러분! 우리 마음에 있는 죄를 어떻게 씻으시는지 아시나요? [로마서3:20] 율법의 행위로는 하나님 앞에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율법으로 의인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이 세상에 율법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습니다. 율법으로는 우리의 죄를 깨닫는 것입니다. 죄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사단의 음성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로마서5:12] 성경에 보면 아담 한 사람 때문에 세상에 죄가 들어왔고 모든 사람들이 죄인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능력, 노력, 우리의 열심을 통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확률은 0%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의 열심으로는 천국에 갈 수 없다는 말씀을 전했다.

복음을 듣고있는 참석자들
복음을 듣고있는 참석자들

“[요한복음1:29] 말씀에는 세상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 나오는데 바로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세상죄를 가져가셨는데 세상죄 속에 우리의 과거죄, 현재죄, 미래죄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죄를 예수님께서 가져가셨습니다. [요한복음19:30] 그 후에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에 다 이루었다라고 말씀 하셨는데 우리의 죄가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하게 다 씻겨졌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씻어주셨는데 우리가 계속해서 자백하고, 열심으로 의인이 되려고 노력하는건 말씀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3일동안 죽음으로 우리의 죄를 갚아주셨습니다. 3일 후에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하늘 나라 성막에 가셨습니다. [고린도전서6:11]에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얻었다고 되어있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더 이상 죄인이 아닌 의인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잘해서가 아닌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 말미암아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얻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참석자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말씀에 마음을 합했다.

예수님의 보혈로 의롭게 되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양운기 목사
예수님의 보혈로 의롭게 되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양운기 목사
더 이상 죄인이 아닌 의인이라며 손을 드는 참석자들
더 이상 죄인이 아닌 의인이라며 손을 드는 참석자들

하나님은 크리스마스 영화와 양운기 목사의 말씀을 통해 사람들 마음속에 예수님의 탄생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일하셨다. 크리스마스 공연의 아름다운 노래와 성탄의 메시지가 우리들 마음에 행복으로 물들여 주었고, 크리스마스 공연을 통해 마을 시민들에게 뜻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겨 주었다. 남은 여정 또한 하나님께서 단원들에게 간증을 주시고, 부족한 모든 부분들을 다 채워주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함께 소망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