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문칠식목사와 함께 하는 행복한 성경세미나
[음성] 문칠식목사와 함께 하는 행복한 성경세미나
  • 김현주
  • 승인 2023.03.2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

기쁜소식음성교회는 3월 19일(일)~22일(수)까지 기쁜소식통영교회 담임 문칠식 목사와 함께하는 행복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문칠식 목사와 함께하는 행복한 성경세미나
문칠식 목사와 함께하는 행복한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음성교회 문민용목사는 형제자매들과 함께 집회를 앞두고 기도회를 가지면서 하나님께 받은 창세기 6장 18~19절 "너는 네 아들들과 네 아내와 자부들과 함께 그 방주로 들어가고" 말씀과 사도행전 16장 31절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는 약속의 말씀을 가지고 형제자매들의 가족,친지,지인들 그리고 음성군민들이 구원받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집회가 되기를 기도했다. 

마음의 독소인 죄를 해결해야 행복해질 수 있다고 말씀을 전하는 강사 문칠식 목사
마음의 독소인 죄를 해결해야 행복해질 수 있다고 말씀을 전하는 강사 문칠식 목사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강사 문칠식목사는 인간은 창세기 3장 말씀을 통하여 인간은 죄 때문에 불행이 왔고 죄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몸의 독소를 빼야 건강해지는 것처럼 만병일독인 죄가 마음에 들어오면 쉬지 못하기 때문에 아담에게 자유와 행복을 주기 위해 죄가 죽고 심판을 받아 독소처럼 죄를 빼서 자유케했고 많은 사람들이 죄를 이길 수 없는 자신을 발견하고 하나님 앞에 마음의 무릎을 꿇고 우리의 죄악을 담당하신 주님께 항복할때 행복해질 수 있고 참된 자유가 오고 만가지 복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인생의 문제를 푸는 지혜가 성경 안에 있는데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할 때 인간은 비로소 죄에서 벗어나 행복해질 수 있다는 진리의 말씀을 전했다.

구역합창단의 아름다운 찬양 및 연주
구역합창단의 아름다운 찬양 및 은혜로운 연주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종의 약속의 품은 김경수 장로는 어머니 이정례 모친과 동생 김예수씨를 초청했다. 집회 전부터 가족들을 교회예배에 초청하고 가족모임을 가지면서 교회로 인도하고 성경세미나에서 동생 김예수씨는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을 확신하게 되었다. 

몇 년전부터 유튜브를 통해 박옥수목사 말씀을 들어오던 이금영씨는 음성에 있는 기쁜소식선교회 교회를 검색해 기쁜소식음성교회에 찾아오게 되었다. 기쁜소식청주교회 송경호 목사와 상담했고 구원의 확신과 감사가 넘쳤다.

러시아 교포인 박찬성 부친은 김경수 장로와 오랜동안 복음교제해 왔는데 이번에 부인 홍민자 모친과 함께 참석하면서 말씀가운데 구원을 확신하고 견고해졌다.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받은 새로운 분들

최근에 교회와 연결되어 교회에 나오던 김경미 자매는 종의 약속의 말씀을 그대로 받고 기도하던 중 딸 이주연씨를 인도하여 강사 문칠식목사와 신앙상담을 통해 복음을 듣고 죄의 문제를 해결받고 행복해하며 감사해했다.

주덕 참살이 버섯농원 사모 박수정씨는 우리 행사 때 후원도 해주시고 교회 집회 말씀도 들으면서 마음을 활짝 열었다. 집회 말씀을 통해 마음을 열면서 부인회나 실버대학에도 교류를 통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받은 새로운 분들

실버대학을 다니고 있는 이순자외 실버회원들도 이번 집회를 통해 복음을 듣고 구원을 확신하며 복음의 잔치 가운데 기뻐했다.

다모아 옷가게 사장은 예전부터 복음을 듣고 받아들였는데  이번 성경세미나를 계기로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 책을 선물로 받은 후  세미나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진리의 말씀이라며 기뻐했다. 

 NK전자 이두현 대표 방문

NK전자 이두현 대표는 교회와 연결되어 복음을 듣고 다문화행사에 의류관리기를 후원하며 교회행사에  많은 관심을 표명했는데 회사 직원20여명이 올해 안에 복음을 듣고 기뻐할 것을 생각할 때 소망스럽고 이두현 대표는이번 집회때에도 참석하여 복음을 듣고 감사해했다. 22일 집회 마지막날 오후에 조규윤 목사와 충청지역 사역자들이 NK전자를 방문해 로마서 3장 23~24절 말씀을 전하면서 세계 최고의 기업이라 찬사하고 복음을 전하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집회에 25명의 새로운 분들이 복음을 듣고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얻는 기쁨의 집회가 되었고 생명을 낳을 때의 고통이 기쁨으로 바뀌는 것처럼 성경세미나를 통해 네 명의 문둥이 같은 우리들에게 새생명의 탄생에 대한 설레임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