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목회자를 위한 마인드교육 및 CLF모임
[뉴질랜드] 목회자를 위한 마인드교육 및 CLF모임
  • 김은아
  • 승인 2023.03.2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오클랜드교회는 지난 3월 22일(수) 마인드교육과 함께하는 CLF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CLF컨퍼런스에는 뉴질랜드의 각각 3개의 다른 교단의 목회자들과 교회리더들이 참석했다. CLF활동 전, 참석자들은 피아노 독주 공연과 단기선교사가 준비한 노래공연을 관람했다.

식전행사로 찬양공연을 하고있는 해외봉사단원

아이스브레이킹&주제토론&마인드교육 진행

공연이 끝난 후 어색한 분위기를 풀기위해 간단한 아이스브레이킹을 진행함으로써 한층 분위기가밝아짐을 볼 수 있었다. 그 후 기독교 청소년들이 오늘 날 사회생활과 교회생활 사이에 가질만한의문과 문제를 주제로 주제토론을 진행하였다. 많은 목사들이 적극적으로 토론 참여하였고 다양한 견해들을 들을 수 있다.

아이스브레이킹을 하면서 분위기가 한층 자유러워졌다
자신의 사역을 바탕으로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참가목회자
자신의 사역을 바탕으로 경험과 의견을 나누는 참가목회자

기쁜소식오클랜드교회의 오은택 선교사는 주제발표시간에 마음의 상처의 원인과 해결방안에 대해 주제발표를 진행했다. 오늘날 많은 청소년들은 물질적이나, 물리적인 어려움보다는, 마음의 상처와 질병이 많고, 또한 많은 젊은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해결하지 못한 체 고통스럽게 살아가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표면적 원인은 사람의 말과 행동으로 말미암아 마음이 상하지만, 근본적원인은 마음이 약하기 때문이고, 피하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한 마음이 형성 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오은택 선교사는 성경속에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의 변화를 이야기하면서, 진정한 변화는 마음에 예수님을 만나면서 부터이며, 오늘날 교회청년들이 마음에 예수님과 만나게 되면 그들은 행복한 삶을 살수 있을 것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

마음의 상처의 발생원인과 해결방안 주제발표중인 오은택 선교사
발표중인 뉴질랜드 감리교회 오클랜드동남부 지역장 아모스 목사
발표중인 뉴질랜드 감리교회 오클랜드동남부 지역장 아모스 목사

아모스 목사 - 뉴질랜드감리교회, 오클랜드동남부지역장
“오늘 우리가 함께 토론한 내용들은 정말 좋은 내용이고, 오늘의 마인드강연 또한 너무 훌륭했습니다. 교회에서 어떻게 청소년들을 이끌어야 하는지, 또한 무엇을 중점에 두고 가르쳐야하는지를 깨닫게 해주는 유익한 강연이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미팅이 기대됩니다.” 

주제토론중인 뉴질랜드 사모아워십센터교단 총회장 레올리 목사
주제토론중인 뉴질랜드 사모아워십센터교단 총회장 레올리 목사

레올리 목사 – 뉴질랜드 사모아워십센터교단 총회장
“오늘 모임에 사실 그냥 초청했으니까 가자라는 마음으로 왔습니다. 그러나 내용이 너무 풍부하고, 또한 우리 목회자들에게 너무 유익한 프로그램이였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교회발전에도 도움이되며, 오늘 마음의 질병이 어떻게 생겨나는지, 그 원인이 무엇인지 PPT를 통해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 CLF에 이러한 마인드교육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에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모임후 단체사진

기쁜소식 오클랜드교회는 이번 마인드교육을 통해 많은 CLF목사들 마음에 큰 변화와 소망을 주었다. 또한 마인드의 영향력이 정말 크다는 것을 발견하면서 CLF목사들이 곧 다가올 한국 월드캠프에 대하여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를 해주겠다고 말했다. 이번 CLF 및 마인드교육을 통해 하나님의 도우심과 주님의 손길을 볼 수 있었다. 앞으로 CLF와 마인드 강연을 통해 복음의 길을 열어주실 하나님을 소망한다고 오클랜드지부는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