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대학생 모임 후기
대구지역 대학생 모임 후기
  • 배미라
  • 승인 2003.05.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역 IYF 대학생모임후기..
iyf 대학생모임)

이번 주에는 영남이공대학에서 대구지역 iyf 대학생 모임을 가졌습니다.

iyf 교사이신 변미라 자매님이 용산중학교 과학 교사로 근무하고 계십니다.
계발활동시간(특별활동)에 성경 공부반을 지도하시는데 한 달에 한번 토요일 하루종일 계발활동 수업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별히 이번 주에는 용산중학교 성경공부반의 스무 명의 중학생들이 대학생모임에 함께 했습니다. 함께 아프리카 찬송도 배우고 율동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헌목 목사님께서 죄인과 의인에 관한 말씀을 전해주셨는데 말씀을 듣는 학생들의 모습은 진 지 했습니다.
구원받고 싶은 사람 손들어 보라니까 대부분의 학생들이 손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대학생모임을 통해 복음의 일들을 하시는 것을 볼 때 마음이 뜨겁고 감사했습니다.



학생들과 모임을 마친 후에 맛있는 식사를 하고 오후에는 가까이 있는 영남대 병원에 들려서 2∼3명씩 조를 지어 층별로 전도를 했습니다.
신문 전단지를 받아보는 환자들은 신문을 자세히 읽어보았습니다.
이곳 저곳 병실을 돌아다니면서 신문을 전해주었는데 모두들 한결같이 신문을 자세히 읽어보셨습니다. 육신의 고통을 통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을 볼 때 감사했습니다.



신문전단지를 돌리면서 핍박을 당하는 일이 있었지만 형편과 상관없이 복음의 일 앞에
" 주님이 당하게 하시면 당하자~. 이일은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이기에 담 대하라~.나를 지키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면 주님이 역사 하신다. 여러분 복음의 일 앞에 담대 하십시요~ "


박 목사님께서 대학생수련회때 하신 말씀이 우리의마음에 힘이 되었습니다. 교재를 통해서 마음을 바꾸고 다시 전도 하는 대학생들을 보면서 자기마음을 버리고 한 발짝씩 믿음의 발길을 내딛는 것을 볼 때 감사했습니다.

복음의 일에 힘있게 달리겠습니다.
대구지역 iyf 대학생들을 주목해 주십시요~~^^*
"여호와의 사자가 기드온에게 나타나 이르되
큰 용사여 여화와께서 너와 함께 계시도다" (사사기 6장 12절)



가자!! 복음 전하러~~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3:38:48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