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에서 전파된 복음의 소식 "의롭다 하심을 위해 살아나셨느니라"
[호주] 멜버른에서 전파된 복음의 소식 "의롭다 하심을 위해 살아나셨느니라"
  • 양반석 기자
  • 승인 2024.04.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수 목사 초청 부활절 성경세미나

호주 멜버른 은혜 교회에서는 3월 27일부터 31일 까지 호주 북부에 위치한 믿음과 승리의 교회에서 약 100여명의 성도들과 부활절 연합 성경세미나를 주최하였다. 지난 2023년 한국 월드캠프 CLF 프로그램을 참석하게 된 호주 멜버른 믿음과 승리의 교회의 사역자인 쿠탕가 목사가 월드캠프 이후에 장승포 교회를 방문하였다.

2023년 장승포 교회를 방문하여 저녁식사 후 성도들과 함께 찍은 사진

장승포 교회를 방문 이후 쿠탕가 목사는 김상수 목사를 초청하겠다고 약속을 하였고 그로 인해 올해 2024년 부활절 기간에 김상수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갖게 되었다.  호주 멜버른 믿음과 승리의 교회는 여러 아프리카 나라에서 호주로 이민온 사람들로 구성되어있고 특히나 쿠탕가 목사는 지난 2023년 3월 박옥수 목사가 콩고를 방문했을때 만남을 가졌던 콩고 언약궤복음교회 이스라엘 목사님의 제자로 박옥수 목사의 콩고방문을 통해 멜번은혜교회와 연결되어졌다. 

콩고 언약복음교회 이스라엘 목사와 박옥수 목사와의 만남
2024년 부활절 기간에 호주 멜버른에서 쿠탕가 목사와의 만남
2024년 부활절 기간에 호주 멜버른에서 쿠탕가 목사와의 만남

3월28일 목요일 부터 호주 멜버른 믿음과 승리의 교회에서 시작된 부활절 집회는 100여명의 참석자와 함께 진행되었다.

첫날, 영원한 속죄와 둘째날 안수복음과 셋째날 새언약이라는 주제를 통해 강사인 김상수 목사는 자세하게 우리의 모습이 죄인에서 의인된것을 증거하였다. 참석한 참석자들과 목회자들은 집회를 참석하면서 손을 들며 우리가 의인됨을 기뻐하며 받아 들였다. 

 말씀을 청중중인 참석자들
'우리는 이제 의인입니다' 말씀전하는 김상수 목사
'우리는 이제 의인입니다' 말씀전하는 김상수 목사
복음을 듣고 손을 들어 화답하는 참석자들

집회 도중 멜버른 믿음과 승리의 교회 찬양팀과 멜버른 은혜교회 청년들이 함께 찬양을 준비하였고 이로 인해 앞으로 다가오는 5월 컬쳐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멜버른 은혜교회 청년회와 함께 찬양을 부를때 두교회가 함께 집회를 준비했기에 기쁨이 되었고 또한 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

멜버른 믿음과 승리교회 찬양단과 함께한 멜버른 은혜교회 청년회

이번 집회를 통해 전해진 복음이 앞으로 멜버른 믿음과 승리의 교회에 일하실 것을 생각할 때 소망스럽고, 이를 계기로 인해 앞으로 하나님께서 호주 멜버른에 큰 복음의 역사를 일으키실 줄 믿는다. 부활절 성경집회로 멜버른 은혜교회 성도들도 들려지는 말씀을 통해 감사했고 또한 심방을 통해 나눈 교제가 멜버른 은혜교회 성도들의 마음에 큰 힘이 되었다. 

집회기간 동안 있었던 성도들 심방
멜버른 믿음과 승리교회의 목회자 Apostle 피터와 함께
호주 멜버른 은혜 교회 청년들과 단체사진
마지막날 집회 후 Apostle 피터와 단체사진 

박옥수 목사의 콩고 방문으로 호주 멜버른까지 복음의 물결이 치고 그로 인해 전해진 복음의 물결이 2024년에는 크나큰 복음의 결실을 맺으리라 믿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