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타코마> 한국집회, 영어집회가 동시에 열립니다.
<미국 타코마> 한국집회, 영어집회가 동시에 열립니다.
  • 민성수
  • 승인 2003.11.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에 계신 형제,자매님 그리고 단기선교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미국 타코마 단기선교사 민성수 형제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9월 초에 박목사님을 모시고 대전도집회를 가진뒤 김부치 목사님 집회이후로 두번째로 캔사스에 계시는 최호재 선교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박목사님께서 다녀가신뒤로 저희 교회가 많이 알려졌습니다. 물론 이단이라는 말만 듣고 마음을 닫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반면에 책들을 빌려가 읽으시고 또는 집회를 치르는 것을 보면서 저희 교회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계신분들도 많아서 하나님께서 곧 크게 역사하실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 집회는 한국에서 박영국 전도사님을 모시고 영어집회와 동시에 치뤄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 집회만 하려고 하다가 급하게 영어집회도 동시에 하는 것으로 바뀌게 되고 강사분도 박영국 전도사님이 오시게 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을 때 비록 준비가 많이 되지는 않았지만 저희 온 교회가 하나님께서 이번 영어 집회를 예비하셨고 또 그 뜻을 따라 일하실 것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부인자매님들 남편분들이나 청년 학생 형제자매들 친구들을 중심으로 기도하면서 전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근간에는 저희 타코마 교회가 새로 구입한 예배당 안에 함께 있는 RV 회사가 12월에 나갈 것이란 소식이 있었습니다. 내년에 있을 대전도 집회를 이곳 예배당에서 할 수 있기를 위해 오랫동안 기도하고 있던 터라 하나님께서 우리 기도를 들으시고 일하신것을 보면서 교회가 기뻐하고 더욱더 주님을 믿는 믿음으로 이번 집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형제 자매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리며 특히 영어 집회도 같이 하게 되니 연고자가 있으신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쁜소식 타코마 교회
10103 S. Tacoma Way Lakewood, WA 98499 ,USA
1-253-582-3599
jechoi@goodnews.or.kr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5:36:44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