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날-석채화전 초청 홍보는 그 열기를 더해가고...
오늘은 어린이날-석채화전 초청 홍보는 그 열기를 더해가고...
  • 남해완
  • 승인 2004.05.13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5월 5일 날씨도 화창한 "어린이 날".
시내 곳곳에서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고 부모님 손에 손을 잡고 어린이들은 마냥 즐거워 하는 모습이 좋아 보인다.
순천대에서 5월 11일부터있을 순천 문화예술회관석채화 전시회 초청을 위한 대학생
"IYF"회원들의 홍보활동으로 어린이 날 어느 행사장 못지않게 그 열기가 점점 더해가고 있다.



석채화전 초청홍보장에 지나가던 어떤이들은 대학생
"IYF"회원들의 홍보용 댄스를 보면서 잠시 멈추어 서서 자신도 모르게 발을 구르고, 따라하기도하며 호응을하는 모습에 우리는 하나님 앞에 감사했다.
마침 순천대에는
"TRF"라는 동아리가 가등록 되어있는 상태인데 동아리 홍보 겸 석채화를 통해 하나님을 소개할 수 있음에 대학생 "IYF"회원 모두 감사해 했다.
그리고 팜플렛을 전해 받는 행인들은 석채화란 이름이 생소한듯 석채화에 대해서,
"IYF"에 대해서 묻기도 하며 학생들을 전시회에 데려갈 수 있는지도 물어보고, 돌가루로 어떻게 그림을 그리는지 궁금해 하기도 했다.


시내에서 행사를 하는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줄 알았는데 하나님이 돕는자-중앙로 상가 번영회장, 총무-를 만나게 해주셔서 전기를 쓰는 문제, 주변 상가에 협조와 양해를 얻는 부분에 순적하게 해주셨다. 오전에 목사님은
"(단12:3) 지혜있는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고 말씀을 전해 주셨는데 우리의 이 일들이 우리가 예전에 경험하지 못한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새롭고 산 길인 것에 소망과 은혜를 입게 되었다.


이제 우리는 알고있다.
이 일들이 우리로 말미암아 되어진 일이 아니고-
"(대하29:36)이 일이 갑자기 되었을찌라도 하나님이 백성을 위하여 예비하셨음을 인하여 히스기야가 백성으로 더불어 기뻐하였더라"-하나님으로 계획 되어졌고 하나님이 하시겠다는 마음이 우리 모두 들어진다.

전국에 계신 형제, 자매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연고자가 계시면 "꼭" 연락을 주세요.


♠ 일 시 : 5월 11일(화) ~ 14일(금)
♠ 장 소 : 순천 문화예술회관 1,2 전시실 ☜ 누르세요!!
♠ 연 락 처 : 741-3868 / 011-9310-8298

★ 무 료 입 장

☞ 찾아오는길 : 누르세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48:56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