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선교회 메일서버 변경 안내
[공지]선교회 메일서버 변경 안내
  • 관리자
  • 승인 2004.05.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선교회 메일서버 관리자입니다.
근간에 메일서버가 너무 느려 많이 불편하셨을 줄압니다. 굿뉴스메일이 복음의 귀한 도구로 쓰임을 받고 있는데 보다 안정적이고 빠르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에 메일서버를 바꾸었습니다.

아래는 이전과 다른 점입니다.

1. 서버 IP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goodnews.or.kr로 보낸 메일이 빨리 도착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늦을뿐 메일서버가 중간에 메일을 잃어버리지는 않으니 조금 기다려주세요.
2. 웹메일 기본 용량이 10MB에서 30MB로 조정되었습니다.
3. 아직 이전 서버에 있던 개인주소로과 받은편지함/개인편지함에 있는 메일들을 새 서버로 넘기지 못했습니다. 이번 주 안으로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혹 급하게 이전 서버에 보관된 메일을 열어보셔야 하는 분들은 이전 메일서버로 접속하셔서 메일을 확인하세요.
4. 웹메일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이전 http://mail.goodnews.or.kr에서 http://webmail.goodnews.or.kr로 URL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우저에 http://mail.goodnews.or.kr을 입력하셔도 http://webmail.goodnews.or.kr로 자동으로 바뀝니다.
5. Outlook Express등의 POP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메일을 주고 받으시는 분들은 선교회홈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셔서 몇몇가지 설정을 바꾸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메일을 보내거나 받지 못합니다.

선교회 메일서비스를 위해 형제 자매님들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50:14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